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지금 시간에 투자를 하고 있다-

in #kr6 years ago

예전에 짜투리시간에 제가 했던 행동은 휴대폰으로 네이버 검색하거나 연예인활동.. 인스타 이웃들이나 둘러보며 잠시 부러워하고..

그러던 일련의 활동이 스팀잇을 시작한 후 크게 재밌지않고 의미가 없더라구요..

포스팅을 시작한 후 적어도 하루 한시간정도는 어떤 일을 해볼까? 어떤 글을 써볼까? 정보를 수집하고 활동하게되고.. 하루의 저의 시간에 의미를 부여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저를 위한 투자가 시작되었다고 생각도 하구요..

가격이 오를때는 핑크빛이기도하고 더 사놓을걸 후회도 했지만..
지금은 팁투유님처럼 하루잠시라도 스팀잇들어와서 그냥 꾸준히 포스팅하고 이웃둘러보는게 낙이라 생각하고 지낸답니다.. 모두 힘내시길..

버티는 자가 이기는 날이 올꺼예요!!

Sort:  

스팀잇을 하면서 가장 좋은건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게 되었다는게 아닐까 합니다.
물론 재미도 있죠.
어떻게 보면 재미와 생산성을 두가지 모두 잡을 수 있는!
함께 꾸준하게 버텼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