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in #kr6 years ago (edited)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선거운동
표심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가평을 지키겠다고
내가 일을 해야 가평이 잘 살 수 있다고
외칩니다.

가평을 지키겠다고 나오신 분들
지킬 수 있는 말씀만 하시고
책임질 수 있는 행동만 하시길 바랍니다.

군민과 함께 희망을 노래할수 있는
능력있는 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투표 꼭 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ort:  

옳으신 말씀입니다. 말뿐아닌 행동으로 실행할수있는 분이 뽑히시길..

감사합니다.

투표꼭할께요^^
도도임님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권력을 보지않고 봉사할 수있는 사람이 되어야는데...있겠죠,.? 꼭 제 한표의 권리 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거때만 아니고 당선되어도 이렇게 나와서 시민의 말을 들어줬으면 하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가평에 대해 잘봤습니다.저에게 많이 도움이 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제발 책임들 지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dodoim 님, 정말 이제 선거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이번 선거에 투표율이 높았으면 좋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전 그날 근무라 사전투표하고 왔어요^^
저의 선택이 후회되지 않도록 모쪼록 열심히들 일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Congratulations @dodo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