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in #kr6 years ago (edited)

아침 일찍 서둘러 오디를 따러 갔습니다.

친구네 오디농장에서 따왔답니다.
열흘 정도 따서 팔더니 힘들다고 따 가랍니다

오디가 달달 합니다.
제일 크고 맛있는 것부터 따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 와 입술이 까맣게 변하고 손 도 검은색으로
변하고 오디 물 때문에 끈끈합니다.

크고 좋은 놈 한통 따서 큰 아들 주고 김치통에 가득 따서
가져왔습니다
친구 덕분에 오디 풍년입니다.

오디는 요구르트를 넣고 갈아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오디는 칼로리가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좋답니다.
오디는 안토시아닌 색소를 띠고 있어 노화방지나
시력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지금이 오디 나오는 철이니 많이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Sort:  

여긴 오디?ㅎㅎ

우와~좋으시겠어요^^
청 담가서 오래두고 먹어도 좋겠어요~!!

우와 오디가 엄청 크네요!!
칼로리도 낮다니 굿입니다^-^

오디가 다네요.
친구 덕분이랍니다.

친구에게 좋은 일 하셨네요.
부럽습니다~
가까이에 친구가 없네요 ㅠ

풀보로 친구 분 농사 응원!! 얍!!

스팀잇에 팔 순 없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딸이 다 팔아서 없답니다.

오디가 맛있게 익었군요.. 수지 맞으셨네요^^

오디 포스팅을 보고 나서 바로 옥션에서 5kg 주문했네요.ㅎㅎㅎ

친구분덕분에 오디풍년이네요^^ 큰아드님도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도도임도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 아드님이 좋아하시겠어요 ㅎㅎㅎ
오디 보니 먹고 싶어집니다 도도임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