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스팀시계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14_161616.jpg

@designkoi 님의 스팀 시계를 받았습니다.
3D 프린터로 이런 것을 만들다니
집도 지을 수 있다는 말을 확인합니다.

작고 앙증 맞습니다.
머리 맡에 두기 딱 알맞고
어린 친구들 호기심 자극용으로도
아주 그만입니다.

물론 사람 손으로 만든 것처럼 정교하진 않아요.
그래도 이런 특이한 물건은 하나쯤 소장해볼만
합니다.
디자인코이님 감사합니다.

20180914_161454.jpg

Sort:  

너무 매력적인데요? ㅎ
구매욕구 치솟네요

거기다 싸고, 아동 후원도 한답니다. ㅎㅎ

축하 드립니다.^_^ 축하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으세요^^

부럽습니다~^^

저도 받아서 쓰고 있는데 조금 약하긴 하더라구요^^;;
상품보다는 불우한 아동들 후원하는데 의의를 둔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나름 귀여워요. 작은 것이 아쉽지만요.ㅎㅎ

그래도 작동은 잘되서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ㄹ

@dozam@promisteem 독서 챌린지 #9 잊지 마시라고 미리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

감사합니다. ㅎㅎ

귀엽네요^*^ 한국은 역시 스팀 선진국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