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9 코이옥션 ] 오늘의 "콕션" 아이템은 "스팀잇 시계"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앗... 스팀 초짜라 스달이 별로 없는데
먼저 오신분이 5스달을 거셨네요.
저는 6스달...
더 높이 부르는 분이 없길 바라면..안되겠쥬?

Sort:  

6스달 정도면 낙찰 가능성있는 가격입니다! ㅎㅎ

도잠님께 죄송합니다ㅠㅠ
조심스레 7스달~^^;;

아...놔.... 미워할꺼야!!

놀라운 사실이지만 집에 시계가 없습니다...ㅠㅠ
이참에 하나 마련하고 싶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반박불가 댓글입니다~^^ 무난하게 낙찰되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실화입니끄아?

정말 시계가 없어요 실화입니드아~!!ㅋㅋㅋ

낙찰 축하드립니다~곧 포스팅올릴께요~^^ 시계 색상만 우선 정해주세요~

낙찰인가요 감사합니다~^^
검은 바탕에 안은 초록색으로 할게요!!!

에공..미리 말씀 드렸어야 하는데~초록색은 없답니다. 바탕은 블랙 내부는 핑크, 블루, 그레이, 블랙, 야광, 화이트, 골드 이렇게 있습니다.
QmeAwZzX7wXtJFhNJKXUDrNJzmpdQoHzrhZ6Y6Zg4MscUk.jpg

그럼 화이트로 할게요~^^
스달 결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네! 화이트로 만들어 드릴께요! 스달은 제 지갑으로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