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단타로 치킨값 벌기

in #kr6 years ago

밤에 치킨이 땡겨서 치킨배달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치킨값이나 벌어볼까 싶어서 (단타 연습도 할겸)업비트에 100만원을 입금시켰습니다.

image.png

그리고 치킨도 먹으면서, 하스스톤(ㄷㄷ)도 하면서 열심히 매수 매도를 반복했습니다. 거의 한시간 반만에 치킨값 + 3천원 정도 수익을 얻고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우와!! 공짜치킨이다!!"

어린아이 처럼 기뻐하는 제 모습이 좀 우습긴 하더라고요. 단타 잘못하면 10번 먹어도 한번 물려서 망한다고 하던데, 오늘은 특별히 손절한적도 없이 야금야금 먹었네요.

image.png

'만약에 500만원으로 시작했다면 10만원 넘게 먹었을 텐데'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100만원으로 좀더 연습 해보고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그렇게 업비트를 끌려는 찰나에 스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마지막 단타는 스팀으로 먹은게 기분이 참 이상하네요ㅎㅎ

image.png

Sort:  

뭘 그케 수고스럽게
치킨을 맛나게 드신데용 ㅎㅎㅎ
근디 잘하신거네요^^

공짜라고 생각하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ㅋㅋㅋㅋ
마죠요~~~~!

공짜 치킨이 이어 다음에는 공짜 피자 신공 보여주십시요^^

ㅜㅜ 저 자금은 현재 이오스로 넘어갔네요

물려서 존-버 하실수도 ㅋㅋㅋㅋㅋㅋ

단타 경험은 많이 없어서 그런가 단타하다가 물린적은 없네요... 근데 지금 비트코인 대하락으로 죽을맛 ㅜㅜ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짱짱맨!!

ㅎㅎ 오 신기하네요~~ 코인투자를 하지 않아서 이렇게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다.

단타라는 것이 짧게 빨리 거래하는 거죠?

네 짧게, 조금씩 먹어요. 그러다가 물리는 경우도 있지만요 ㅎ

크..단타로 벌면 참 재밌죠.
단타로 열심히 벌다가 이번 하락장같을때
제대로 맞으면 너무아프더라구요 ㅠ_ㅠ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