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단타일지

in #kr6 years ago

며칠전만 해도 가상화폐가 망하는건가 싶을정도로 우울한 장이였는데,

조금씩 회복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지난번 단타로 치킨값 벌기에 이어서 오늘은 200만원으로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image.png

오오.. 거의 한시간만에 5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이쯤 되면 혹시 내가 단타에 소질이 있는건가 싶기도..
(자만하다가 골로 갈 수도..)

사실 웨이브를 30분 넘게 들고 있었는데.... 진짜 물리는건가 싶었어요. 근데 기다리다 보니까 또 오르더라고요 ㅎㅎ

사실 단타를 시작하게 된게, 어떤분은 가상화폐로 수천을 벌었는데, 자기는 수익금 바로바로 출금하고, 코인을 매수한 상태로 자본적이 한번도 없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은 지난번 폭락장에서도 피해가 아예 없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에 단타로 10만원씩만 벌어도 한달이면 300만원인데, 이게 공부한다고 해서 금방 습득이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Sort:  

아니 이 하락장에서 단타를 성공하시다니! 대단하신데요 ㅎㅎㅎ

오늘 장 꽤 괜찮았어요 후반에는

저는 똑같은 값을 잃었답니다 호호 치킨두마리에 쏘주세병이군요.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오늘 어머니 자동차 보험비 입금해드리고 타격이 좀 있었는데, 단타로라도 조금 수익 봐서 뿌듯하네요 ㅎㅎ

불과 하루 이틀 전만해도 세상이 무너지는듯 했지만 .. 이곳의 움직임은 24시간이라서 정말 빠르네요 !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오 치킨 세마리는 드시겠네요
ㅎㅎ 능력자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