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9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당첨자발표.png

이번 9차는 아무도 신청하지 않은 5번이 선두를 달리다가 어느 신기 있는 분이 또 작두를 타시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동영상을 유투브에 3시간째 업로드를 하는 중이오나 50% 진행중이라는 말씀을 드리며, 일단 발표 먼저 하겠습니다.


이번주 패턴

패턴.png


결과입니다

1-6.png
7-10.png


[2번카드] 입니다.

그러고 보니, 지난주와 같은 번호이며, 같은 분 두분 [@haveahappyday @jhy2246 ]이 지조있게 그대로 찍으셨네요~~

작두타신 @autokjk70 님 할렐루야~~

축하드립니다 24시간 내에 $1 송금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당첨의 기회를 갖기 바라는 마음이 투더문입니다 ^^

항상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고,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허거걱~ 오토님 이러시기 있기입니까ㅋ
9번찍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꾸벅(__)

오토님이 일부러 늦게와서 슬쩍 찍고갔어요 ㅋ

띠로리........

이벤트 모르고 있다가 늦게 생각이 나서 찍은게 ...된장,고추장,막장이네요^^ㅎ

대단하십니다ㅋㅋ
오토님의 계속되는 당첨을 위해서 다른 노선으로 가겠습니다ㅋㅋ

아름다운 밤이에요~

경남지방은 비에 바람이 많이 부네요.
즐밤 되세요^^

네 ^^ 필리핀은 좀 흐렸지만, 끈적한 날씨였어요~
즐밤 되세요 ^^

9번 찍으신 분들께 댓글보팅으로 심심한 위로 드렸네요ㅋㅋ
고생하셨어요 애드워드님 ^^

몬살아요 ㅋㅋㅋ 그렇게까지 ^^
빙고게임에 웃음바다로 만들어 주신 여러분들 때문에 힘이 납니다 ^^

우와~~ 대단히신 분이 계시는군요!!!

저도 참 말이 안나오는 그런 분이 계신답니다 ^^

오늘도 스팀잇이 버벅거리네요. 계속 이러면 안되는데...스팀 가격이 내리니 노드가 화났나봐여..

스팀잇 때문에 저도 자꾸 이상~
지금은 정상이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러하다면, , 담번엔 2번을 찍어보겠어용~~ ^-^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 행운을 빌어요^^

그분이 당첨되었나 들어와 봤는데
역시네요 대단한 운을 가지신 분이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합니다 ㅎㅎ

짜도 이렇게 하기가 어려운데 말이죠~ 다시 빙고를 돌리려도 구차나서 할수도 없다는..ㅋㅋㅋㅋ
이젠 아이들이 하고 싶지 않아한다능 ㅜ.ㅜ

축하드립니다 ㅎㅎ 차님 고생하셨습니다 !!!
다음기회에는 꼬옥!!!

행운을 빌어요 ^^

이번에도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역시 전 작두는 잘 못타네요.ㅎㅎ

작두는 한 분만 타시는듯 ^^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