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pourquoi 왜? : 지미] 태양도 그렇고, 달도 그렇고, 별들도 그렇다

in #kr6 years ago

라자르님이 도착하셨군요!! 이제 어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제가 어릴때 그렇게 종알종알 왜 라는 말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정작 우리 아이들이 왜라고 했을때는 대답을 별로 안 해준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 아니고요, 초 5학년까지 잠시도 입을 안 다물고 떠들어대더라고요. 이제 곧 아이들 말 트기 시작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봉박두!!!!!!!!!

Sort:  

초 5요???????????????????????
그냥 서로 질문하라고 하면......안 할까요? ㅎㅎㅎㅎㅎ
잠시도 입을 안 다물고 떠들어대더라....는 말씀에 조용히 먼 산을 바라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5.07
ETH 3328.2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