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짜사는일상] 요즘 일상이 너무 바쁩니다!

in #kr6 years ago

최근에 네가 아주 바빠서 스트레스가 많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미안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잘 먹으십시오.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 스티 밍

Sort:  

당신도 잘 먹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아우 번역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한 글에 댓글 달아주는게 요즘 너무 웃긴데요 ㅋㅋㅋ

반말에 높임말에 사람은 환자로 만들고 무슨 문의를 했고 잘 먹으라는 인사는 어느 나라 인사이고...진짜 황당한 녀석이군.
니는 나를 알아 몰라 예뻐 안예뻐? 아직 안아파? 살아 있어?
당신은 위에 글 번역기로 해석해보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