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키보드워리어라 안 됩니다
채팅 참여가 좋아요ㅎㅎㅎ

키보드 워리어의 화력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브레드 피트 ㅋㅋㅋ 나도 너무 좋아해요. 방송 재밌게 봤어요.
캠을 준비했다는데 방송에 안내보내고 말야!! 요즘 보라가 대세인거 모르나? 그지?
PD가 잘못했네. 다이아몬드 스마일을 볼 수 있었는데....

저 방송 내용 생각이 안 나요
채팅에 열중해서...ㅎㅎㅎ

돌고래의 풀봇권을 받기위해 열심히 채팅하시던 모습 감명 깊었습니다.

ㅎㅎㅎ 풀봇권 있는 것, 당첨자가 저라는 것.. 단바인님 방송 후기 포스팅보고 알았지만 기분 좋으다요
-한탕주의 씀-

양도하셔도 됩니다.
좋은 곳에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인배님.

아 그럼 정말 양도할게요
파챠모님께 하면 되나요?

그 스팀으로 팬캐익 가루를 사신 후 밋업 나오실때 맛있는 팬캐익으로 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욜 풋살 밋업에서 사진한장 또 건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