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을 만들어 보았써요...👉👈

in #kr6 years ago

디디엘엘님 닮았어요!!!
찡여사님도 금손 인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서 안할래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Sort:  

밋업에서 보셔서 아시겠군여
닮았나요?ㅜ.ㅜ오웅
그러면 다행일텐데요
남은하루 잘마무리 하세욕

밋업에서 저희와이프와 어찌나 짝짝꿍이 잘맞으시던지 질투가 나더라구요!!!!ㅋㅋㅋ
찡여사님도 밋업에서 뵙고싶네요 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진심이신가요
그 밋업
제가ㅋㅋㅋㅋ폭파시킬수두 있쑴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즐건하루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퐈는 안됩니돠!!!
디디엘엘님은 금세 프사를 바꾸셨네요
부럽다... 아... 그냥... 혼잣말... 이에요...

부러우면 지는 거다요!! ㅎㅎㅎ
빨랑 금손을 인정하세요!

금손 인정합니다
더불어 저는 동손...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37.70
ETH 3198.1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