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14

in #kr6 years ago

heart14.jpg

오늘도 감사한 하루 보내고 있나요^^~

저희 부부는 커피를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바빳지만 몇 가지 원두를 택배로 보내고 왔네요

'모카하라' , '아라차', '허니코케' 요렇게 . 모두다 에티오피아에서 생산되는 것들이에요^^~

조금 전에 보내온 남편의 노래(내 영혼이 은총 입어~~ )선물 상으로 보냈어요 ㅎㅎㅎ

조그만 일상의 기쁨들이 함께하는 날이면 좋겠어요~~~~^^

Sort:  

하트라는 주제가 이렇게 풍성하게 표현되는게 놀랍네요.^^
글들을 읽다보니 어째 천주교 신자이신거 같기도 한데 맞나 모르겠네요. 에스터라는 아이디도 세례명이신거 같기도 하고.. 저도 아이디가 세례명이라..ㅋㅋ 아니면 죄송하구요!ㅋ 암튼 좋은 작품 보러 종종 들르겠습니다. 보팅&팔로우도 하고가요~~^^

감사해요^^~
저는 크리스찬이고~ 에스더는 집에서 편하게 부르는 이름입니다~
하트 그림은 남편이 재미로 그리는 그림이구요 화가가 아니니 그냥 재미나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저도 종종 들르겠습니다~ 평안한 밤 되시길 원해요~

앗 그러셨군요^^ 죄송해라ㅋ 암튼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참 이쁜 두사람입니다
편한 감동을 주시네요
무조건 팔로우 해야죠 ㅎㅎ

이쁜 분이 이쁘다 해주시니 좋으네요^^~
저희부부는 50중반의 동갑네기 부부인데
때론 친구처럼, 아들처럼, 딸처럼 그렇게 살고 있어요
마음은 언제나 청춘이네요 ㅎㅎ

그러시군요
저는 젊으신 분이 참 이쁘게 사시는구나
했는데 역시 편안함은 연륜에서 나오는 거였군요

그림의 느낌이 참 좋으네요. 늘 하트를 그리신다는건 그만큼 마음속에 사랑이 많이 차지하고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싶네요. 마음속에 담긴 여러색의 하트를 끄집어내시는것 같아요

좋다 해주시니 감사드려요^^~
사랑이 부족해서 그런 건 아닌가 걱정되기도 하네요^^;;;

너무나도 은혜롭고 사랑스런 일상입니다
정말 정말 읽으며 상상하니 저까지도 은혜롭지 뭐예요

저는 하와이안 코나 한 잔 지금 손에요

매일 매일 행복한 일상이길 바라요^^~
하와이안 코나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궁금하네요^^
저는 '아라차'가 최근에 좋아졌어요

저두 지인들께서 보내주신 여러가지 종류의 커피가 있는데 다 그 나라말로 써 있어서 당최 뭔 커핀지 알 수가 없어요 그치만 맛과 향은 정말 좋아요

아라차......커피 다 떨어지면 구입해 볼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