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그냥 음악일기

in #kr6 years ago

오아시스가 맨시티팬이었구나를 다시 상기하게 되네요. 저는 맹구팬입니다. ㅎㅎㅎ요새는 맨유를 맹구라고 불러요...ㅠㅠ
마침 멜론 결제일이 다가오는데 좋은 노래들 많이 알아갑니다. 고맙습니다.

Sort:  

왜 맹구라고 하나요? 못해서 그런가? 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순위를 찾아봤어요. 맨시티는 여전히 잘하고 있군요. @eternalight님도 저처럼 맨시티 욕 많이 하셨겠죠?! ㅎㅎ 좋으셨다니 제가 더 감사하답니다.

기대보다 못하니 맹구라고 불리겠죠.ㅋㅋㅋ베컴때부터 팬인데 요새는 잘 안봐서...저는 무리뉴 팬이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ㅎㅎㅎ맨시티는 욕 안해요. 욕해도 응원하는 팀 더 잘하라고 해야죠. ㅋㅋㅋ

내일 마저 들어보고 노래 받아 볼게요. 앞으로도 종종 부탁해요. 네이버 초이스가 사라져서 노래 고르는 수고가 많아졌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