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현은 미지수, 머릿속에 떠도는 아이디어들.[Feel通]

in #kr6 years ago

저도 어릴때는 돼지갈비와 냉면은 기가막힌 조합이라 생각했었는데 결국 그것만 파는 냉면가게가 나오더군요. ㅎㅎㅎ
언젠가 떠오르는 아이디어들이 실현되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왤케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조합을 알고 계셔서 웃긴거 아니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늦은 걸 알았을 땐 이미 늦은 거라는 박명수의 말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아니 전 사실 괜찮은 조합이라는 생각 한번도 안 해봤는데 ㅋㅋㅋㅋ
그 두개 조합좋다고 어릴 때부터 생각하셨다는 게 전 넘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같이 먹어보니 괜찮긴 하더라고요, 참신참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35.07
ETH 3138.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