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nva 를 이용해서 썸네일이나 대문을 만들어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글 올리기 시작한지 며칠 되지 않았는데, 시작할 때 고민 중 하나가 프로필과 대문 이미지 였어요! 결국 정말 급하게 포토샵으로 대충 만들어 포스팅 하곤 있지만 맘에 들지 않았는데 알려주신 사이트를 한번 활용 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 팔로우 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Sort:  

앞으로 자주 만나요 유진노트님!!
사진들이 너무 예쁘시네요 흑흑 디자인 하시나보다..
예쁜 사진들 자주자주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_^

앗 칭찬 감사합니다:) 저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건축을 공부하고 있는데, 디자인과 사진에도 관심이 많아요! 저도 자두 방문할게요!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58.52
ETH 3673.5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