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친구들의 놀라운변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이네요 ^^
쉬는날이라 딸아이와 외출을 하려했는데, 살짝 기침을 하는거 같아 집에서 찐밤을 까먹으면서 지내고 있답니다.
뜨거운 찐밤을 호호 불면서 먹는모습이 참 귀엽네요 ^^

쉬면서 화분친구들에게 싱그러운 물을 주었답니다.
늘어난 화분친구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답니다.

image

화분친구의 놀라운 변화 몇달만에 스투키에서 새로운 입이 나왔답니다.
이럴때 기분 좋아지는듯 합니다.
가만히 있는거 같은데 안에서 많이 움직이고 있나봅니다.

image

대명석곡에서도 놀라운변화가 일어나고 있답니다.
딸아이도 화분친구의 새싹이 나오니 신나하네요 ^^
몇달만의 일어난 일이라 저도 신기하고 기쁩니다.
화분 친구들의 변화에 우리는 즐거워하고 있는 휴일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저도 화분을 여러개 키우고 있는데 볼때 마다 즐거워요^^
새싹도 여러개 나와서 쑥쑥 잘 크고 있네요 :)

새순이 너무 예쁘네요

화분에 새싹이 나올때마다 기분이 참 좋죠~ 잘 보고갑니다!

역시 금손이네요 ㅎ

화분친구들이 쑥쑥~ 잘 자라고 있군요!!새로운 잎도 나오구~ ㅎㅎ

첫 번째 사진
무슨 식물이죠?

기둥이 매끈하네요..ㅎ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9cdhjc7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