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들 생일

in #kr5 years ago (edited)

daily.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어제는 아들의 생일이었습니다.
새벽에 출근해서 밤늦게 귀가하게 되어 같이 하지 못 했습니다 ㅠ

이럴거 같아 일요일에 미리 케잌 사다하기 잘 한거 같아요;;

1550042608392.jpg

캐릭터 케잌도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라고 했는데, 케잌 위의 피규어를 보고 결정한 듯 합니다 ㅎ

20190213_152425.jpg

자신의 생일인걸 아는지 가운데 자리를 딱 잡고 팔을 끼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웃기던지요 ㅎㅎ

생일날 함께 하지 못 하여 아쉽지만, 주말에는 맞춰주려고 노력해보려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4] KR 커뮤니티 출석부

...집(The house that jack built), 2018> feelsogood/td> 멘탈 관리 jiwoon 화요일 기준 손...

함께하시지 못했다니..ㅠㅠ
그래도 케익도 미리미리 챙겨 주시고! 아이가 정말 좋아하겠어요ㅎㅎ

케잌은 촛불부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해피버스데이~~~~
아이들은 내 희망이지요. ㅎㅎ

아이들 보며 힘을 내고 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은 별로여도 캐릭터 케익은 꾸준히 인기인거 같아요..
아이들이 주저없이 선택하니까요^^
저희는 꾸준히 쥬쥬케익이랍니다..ㅠ

뭐든 캐릭터 값이 비싸죠 ㅠ
쥬쥬케잌은 어디서 파는건가요? 딸 생일에 준비해보게요 ㅎㅎ

뚜레쥬르에 쥬쥬케이크 팔아요.. 하루나 이틀전에 예약하면 되더라구요..
여자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안에는 딸기시럽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으악~ 근처에 다 없어지고 없는 뚜레쥬르군요 ㅠ
5월되면 멀리서라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내일은 발렌타이데이이니 형수님께선물을

안 주고 안 받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형수님과 발렌타인데이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ㅊㅋㅊㅋㅊ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아드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이번 주말에는 맛있는거 드시러 가시려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맛있는거 먹어야겠죠 ㅎㅎ

좀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보여요^^

감사합니다 ^^
작은 것에도 저렇게 좋아하는데 자주 못 해주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