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시휴식] 잠시 쉬겠습니다. 휴~~~

in #kr6 years ago

조절해가면서 보팅하세요 ^^
매번 스팀헌트 포스팅에 힘을 주셔서 그런거 같아 죄송해지네요;;

미미하지만 풀봇으로 휴식을 응원합니다 ㅎ

Sort:  

별도 도움이 안돼서 죄송하죠.
덕분에 여지것 못받던 헌트코인도 엄청 받고 있습니다.
풀봇 감사합니다.

스팀헌터는 공통목표 10위권 가셔야줘^^
감사합니다.

헌트토큰은 @kibumh님이 보팅한 것에 비례해서 받으시니 그만큼 많이 보팅해주신거에요 ^^

10위권 갈 수 있을까 싶어요;; ㅎ
요샌 100위 안에도 불안해서요 ㅠ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

제가 받는게 많아서 더 열심히 한거고
필님 포스팅이 그래도 꾸준하시고 인기도 꽤 있어
고정적으로 보팅하기도 편하죠^^

10위권은 지금 노력이나 지속성이면
조만간 가지 않겠는지요??

같이 화이팅 하시죠^^

외국헌터형들이 빠르게 올려서 요즘 뒷북을 치는 횟수가 많네요 ㅎ
오늘 현재는 100위권도 멀었어요;;

한 번은 걸리길 바라면서 화이팅~!

올리는 속도가 중요하군요.'
뭔가 빨리 올릴수 있도록 준비하는 프로그램 같은게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네 암튼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628.63
ETH 2920.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