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휴식] 잠시 쉬겠습니다. 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스팀잇을 하며 최근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잠시 쉬기로 했습니다.


6B71F135-1BFE-4F62-B908-9F47B4DB44B0.jpeg

  • 아 푹 자고 싶다.


왜 갑자기??
무슨 불꽃쇼 하는것도 아니고~~~
최근 댓글에 보팅을 하루 50~100개씩은 한 것 같은데
뭐!!! 마지막 반짝하고 가려고 했던 거냐??


'
'
'

아이고~~ 장난을 치려 했더니 안돼겠네요!
제가 좀 진지한 사람이라... 죄송합니다.(꾸벅)
화나신 분들은 돌을 던지세요.
하단 보팅하기 버튼을 누루시면 제가
돌을 맞습니다. 볼륨에 따라 강도가 세지구요^^

끝까지 다 읽으시고 돌을 던지세요

다른건 아니구요.. 항상 제가 보팅을 하면
아주 쬐끔씩 찍혀 포스팅 한분들,,, 그리고 저에게
보팅주신 분들께 항상 미얀함이 있습니다.

술값을 아끼고 연금은 스팀잇에 넣겠다는 생각으로
매달 스파업을 했습니다. 그래서 SP 5,594를 찍었지만
스팀헌터에 조끔 . 임대에 쪼금 그러다 보니
실사용 스파는 4,165뿐이 안됩니다.

8월초부터 스파 잔량이 40%~60%내에서 머무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결심을 했습니다.
스파업을 해서 볼륨을 키우면 좋겠지만....
이번달 술값등 여유돈은 이미 다 스파업했습니다. (대략 1000SP)

2~3일동안 보팅은 최소한으로 할 예정입니다. (파워 90% 채울때까지)
그전엔 약 5~10%정도(0.01~0.02)정도로 보팅하고 댓글은 찐하게 쓰겠습니다.
혹시 저한테 많이 보팅하신분들.. 보팅 줄여주시고요(진심)
(꼭 많이 하고 싶으신분들 말리진 않겠습니다. 기억도 할께요)

이런글을 뭐하러 올리나?? 그냥 맘대로 하면 될껄??
이런생각 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제가 받은만큼.. 포스팅에 가치만큼.. 저와의 친분에 대한
사랑만큼.. 최대한 돌려드리고 싶은데 못하면
괜히 제가 마음에 쫌 걸립니다.

그리고 제가 매번 보팅하는 기준이 있는데
그게 바뀌면 괜히 카카에 맘이 변했군.. 오해도 있으실까 해서요..

참나~~ 네 맞습니다. 제가 BIG AAA형 입니다(제 신상정보 공개함)
그래서 생각도 복잡합니다. (생각이 많습니다)
저와 여기서 관계 맺으신 분들은
그분이 스팀잇을 떠나지 않는한 저랑 끝까지 가실분들이구요.
얼굴은 모르지만 이미 오랜시간 소통하신 분들입니다.
또 시간이 지나면 저 포함 모두 큰 고래가 되실 분들이라
저한테는 소중한 분들입니다.

사소한 섭섭함이나 오해를 제가 원하지 않습니다

주저리~~ 주저리~~
스파업은 매월 진행합니다.
술 안마시거나 저렴하게 마시기
연금은 스팀잇에.....

결론

  • 2~3일간 나에 모든 보팅은 5%~10% (90% 채울때까지)
  • 댓글은 찐하게 쓴다.(느낌 안 찐해도 찐하게 쓴겁니다)
  • 댓글,보팅은 쉬지 않고 계속한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에서 공약한거 잊지않게 알려 주세요.
    (약속을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건망증이 있어서요)

지금 기억나는거는 공약은

  • 집앞시장에서 길거리빵 사먹고 포스팅 @autokjk70
  • 취두부 먹고 포스팅 @kbaek81
  • 이시스님 책,동화책 읽고 포스팅 @isis-lee
  • 나는직원없이 10억번다 책읽고 포스팅 @glory7
  • 청도맥주 비교 포스팅
    또~~또 엄청 많은데 건방증으로 기억이 안납니다.
    제발~ 알려주세요. 없으면 없는걸로... 나중에 말씀하심 안됩니다.

ㅋㅋㅋ 보팅 안하겠단 애기로 이렇게 포스팅을
한 건 뚝딱 해치우는 나는 뭘까요??

정답 :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지금시간 17:11(중국시간) 휴식에 들어갑니다.
-끝-

  • 구름을 아래서 본 경우는 많잖아요..
    구름위에서 찍은영상이니 관심있음 보세요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Sort:  

조절해가면서 보팅하세요 ^^
매번 스팀헌트 포스팅에 힘을 주셔서 그런거 같아 죄송해지네요;;

미미하지만 풀봇으로 휴식을 응원합니다 ㅎ

별도 도움이 안돼서 죄송하죠.
덕분에 여지것 못받던 헌트코인도 엄청 받고 있습니다.
풀봇 감사합니다.

스팀헌터는 공통목표 10위권 가셔야줘^^
감사합니다.

헌트토큰은 @kibumh님이 보팅한 것에 비례해서 받으시니 그만큼 많이 보팅해주신거에요 ^^

10위권 갈 수 있을까 싶어요;; ㅎ
요샌 100위 안에도 불안해서요 ㅠ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

제가 받는게 많아서 더 열심히 한거고
필님 포스팅이 그래도 꾸준하시고 인기도 꽤 있어
고정적으로 보팅하기도 편하죠^^

10위권은 지금 노력이나 지속성이면
조만간 가지 않겠는지요??

같이 화이팅 하시죠^^

외국헌터형들이 빠르게 올려서 요즘 뒷북을 치는 횟수가 많네요 ㅎ
오늘 현재는 100위권도 멀었어요;;

한 번은 걸리길 바라면서 화이팅~!

올리는 속도가 중요하군요.'
뭔가 빨리 올릴수 있도록 준비하는 프로그램 같은게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네 암튼 화이팅입니다.^^

Special Bonus just join and get 5 STEEM

This is a limited time bonus only for first 1000 members who join and get 5 steem.

We have many resteem and upvote service.
Upvote worth $21
Resteem over 90000 followers

JOIN NOW

원하신대로 0.01보팅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편히 쉬십시오.

ㅋㅋㅋ 미운사람..
땡큐..
내 꽉 채워 귀하께 방문 하리다.

강아지가 넘 귀여워서 들어왔어요
전 대부분의 말들은 이해못하고요 그저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넘 귀엽죠??
저도 저렇게 누워서 좀 쉬려고요

고래 꿈 꾸면서 푹 자요ㅎ

잠안자고 댓글 달러 가겠습니다.
미미별님.. 아주 찐하게 ㅋ

저도 내일부터는 낮에는 스팀잇하기가 좀 힘들 듯 합니다.
소통은 저녁에 해야할 듯~
조금 바쁜게 좋은거죠.ㅎ

아 오토님 공부하세요?? 아님 일하시는구나
너무 한가한거보다 바쁜게 훨 좋죠
꽉 채워서 갈께요^^

일하러 갑니다. 조금 바빠질 듯 하네요.ㅎ

취두부먹고 힘내세용
화이팅~!!
저두보팅넘하고다녔더니 30까지떨어져서
좀 모으는중입니닷😁😁

ㅋㅋㅋ 취부두가 힘이 난다는 이야기는 여기서 처음 듣습니다/
독촉하시는분 2명으로 늘었네요
내 필히 먹겠소

아메바가 여기서 주름 좀 잡고 갑니다(응?ㅋ)

ㅋㅋ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름 잘 잡으셨어요^^

들려주셔서 댓글 달아주시는것만으로 항상 감사합니다.
보팅이야 해주셔도 좋구 안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도 보팅 해봐야 진짜 쪼금밖에 안되서 송구스럽습니다. ㅋㅋ
보팅보다는 소통이 더 중요하니까요 ㅋ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댓글은 더 찐하게 달겠습니다.

저와 관련한 공약은 잊고 있었는데요. 음. 그건 그냥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안하셔도 괜찮구요 하시면 좋구요^^ 편안하게 쉬세요 전 빚이 많아서 100프로 풀보팅 드렸는데 금액이 얼마 안되네요 아직 삼천 스파가 안되어서요 평안하세요 감사합니다 .

얼마전 스파업 하신거 포스팅에서 봤어요
스파업은 사랑이죠^^

공약가진 아니였지만.. 포스팅 댓글에 제가 포스팅한다고
한거 기억하고 있습니다. 통디너무 재밌게 읽었구요..
풀봇은 안주셔도 됩니다.
풀봇 몇번하고나면 스파가 바닥나서 다른분들과 소통할때
불편합니다. 전 오래오래 같이 스팀잇하시면 됩니다.
5년이면 고래 되고 스팀가격도 엄청 오르고..
전 소통친구 100명이 목표입니다.

캬아아아아앙~!

마음이 짠합니당~ ㅠㅠ ㅋㅋ 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ㅋㅋ 울지말기..
어디 도망 안감..
내 귀하에게 조만간 들르겠소

넵~! ㅋㅋ
조금 휴식 후에 더욱 더 자주 뵈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자주 보는건 기본이고 너무 본다고 미워하기 없기~~

당근이죵~!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