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수원 갈비 맛집"마포본가"

in #kr6 years ago

갈비 = 다익은줄 알고 먹었다가 먹은 거 게워내지만, 그 맛 하나는 일품인 음식

숯불이 정직해보입니다 +_+

Sort:  

갈비에 대해 안좋은 추억이 있나봐요? 저도 김밥 먹고 체한적이 있어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기회 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안좋은 추억이 없어질만큼 맛있을것같아요!!

아유 그럼요 갈비는 아주아주 맛있지요 ㅎㅎ
근데 꼭 5번중 2번은 게워내는거 같아서... (제가 급히 먹어버려서 덜 익은 채로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ㅎㅎ 저도 덜익은 갈비 자주 먹었던것 같아요 굽기도 어렵고 겉만 봐서는 익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자주 뒤집으라 하는데 뒤집긴 뒤집어도 속이 익은건지 영..
가위로 한번 잘라보아도 색이 긴가민가.

결국 먹고 화장실을 가냐 안가냐로 판별했던 어리석은 경험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849.00
ETH 2961.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