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값, 안되면 담배값, 그래도 안되면 아이스크림 값이라도 벌어보자!!(지금도 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71279789e45f1c10aaf88ec56d5ff3eb.png






아래 내용은 현재도 유효합니다. 안 늦었으니 치킨 받으러 달리세욧!!!!!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 비트소닉거래소의 자체코인인 비트소닉코인(BSC)가 오후 3시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회원가입하고 보안인증하고 입출금 계좌 등록까지 마치게 되면 60 BSC가 생길텐데 상장가 100원 기준으로 6,000원의 꽁똔이 생기게 됩니다.

혹시라도 상장 후 200원 간다면 12,000원!!!!!

잘되면 치킨, 본전 쳐도 담배값, 반토막 나도 아이스크림은 사먹을 수 있습니다.

꽁똔인데 놓치지 마시고 미리 가입하시어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가입 링크는 아래와 같으며 물론 저의 레퍼럴이 들어 있는 링크입니다. ㅋㅋㅋㅋ

https://bitsonic.co.kr/invite?rcode=0RDOPQ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비트소닉 공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0월 10일 상장코인]

  • KRW 마켓 : 비트소닉코인(BSC)

[상장 예정시간]

  • 2018년 10월 10일(수) 오후 3시 (한국시간 UTC+9)

※ KRW 마켓 거래는 비트소닉 앱 최신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비트소닉 웹 거래소는 매수/매도 기능 준비중입니다. 앱을 이용해주세요.

비트소닉코인(BSC)

비트소닉코인(BSC)은 비트소닉 거래소의 수익을 BSC 보유자와 공유하고, BSC를 기반으로 하여 지속성장 가능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발행된 토큰입니다. 비트소닉코인(BSC)은 직접 블록체인을 구축해 거래소 내 거래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러한 생태계에 기여한 BSC 보유자에게 수익을 나누고자 합니다. 비트소닉이 구축하는 BSC 메인넷은 DPOS를 도입해 블록체인 생성에 기여한 유저에게 수익을 나눠주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소 수익에 대해 블록체인상에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최초발행: 2018-04-18
홈페이지: https://bitsonic.co.kr


레퍼럴로 회원 가입 해주신데 대하여 미리 감사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 직장에서 막아나서 하지 못하고 있네요! 집에서 해야 할듯

폰으로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매매는 앱에서 밖에 안됩니다.

170개인가 있는데 가격이 떨어지겠죠? 떨어 질 것 같은데 ㅋㅋ 상장하면
고민되네요 팔아야허나 말아야허나

ㅎㅎ 며느리도 모르죠. 눈치 잘 보고 있다가 고점 매도 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누가 299원까지 글기는 했는데
얼추 250원에 다 팔아서 44000원 건졌습니다. ㅎㅎ 간만에 좋은 에어드랍이였네요

260원 매도 완료 ㅋㅋㅋㅋ

어우 280원까지가네요 ㅠㅠㅠㅠㅠ
에어드랍코인인데 왜케 가격방어가 쌜까요...ㄷㄷ
176개 팔았눈데 ㅋㅋㅋ ㅠㅠㅠ

꽁돈인데 만족해야죠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오늘 저녁 꼭 치킨 먹을 수 있도록 기원해봅니다. ㅎㅎ

아 이거 눈치싸움 되겠는데요.. 저도 털고 나와야하나 고민중. 한 2만개 있네요.

2만개 ㄷ ㄷ ㄷ. 치킨 사주세요!!!!!

예전에 ico? 에 참여한거라..본전이라도 건지려나 모르겠네요.

본전 2배 가즈아!!!!

ㅎ덕분에 막판에 귀찮음을 무릅쓰고 가입했습니다.
60이면 6만원 맞죠? ㅋㅋㅋㅋㅋㅋ

디클릭도 한번 클릭...(ㅋㅋ)
너무 할일이 많아서 바쁘네요.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음, 그럼 1,000원 가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가즈아!!!!

진짜 할 일 많음.. 이벤트도 어찌나 많은지 ㅎㅎㅎㅎ

앱을 깔아야 하나 보군요

200원애 매도하면 되는건가요?? ㅎㅎㅎ

그럼 좋겠다는 ㅋㅋㅋㅋㅋ

으아~ 잠깐 사이에 놓쳤네요

그래도 200원에 파는데는 성공했는데 왜 팔고나니 오르는거죠?? ㅎㅎㅎㅎ

ㅋㅋㅋ 원래 인생이 그런 법 아니겠습니까? 팔고 나면 상승!!! 사고 나면 하락!!!

ㅋㅋㅋㅋ 우리네 인생은 항상 그렇군요 ㅎㅎㅎ

나름 바이낸스 연동 거래소, 그 거래소의 코인이라 쉽게 폭락하지는 않을거라 믿고 있어요 ㅎ

넵, 다행스럽게도 200원 넘겼네요!!!

서버가 제대로 터졌군요 ㅎ
횡보장에 손가락 근질근질한 고래형들 오셨나 봅니다.

다들 매도할려고 하시는것 같아요..ㅋ
가격이 어떻게 형성될지 궁금합니다. ㅎㅎ

사실 저희 같은 피라미들의 대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고래님들이 어떤 방향으로 맘 먹으시냐에 따라 달라지는거라 ㅎㅎㅎ

리퍼럴 타고 가입하러 갔는데 이미 가입이 돼 있군요..;

레퍼럴 타주신 거 감사합니다!!!

60bsc 있는데 과연 어찌 될지...
코즈 처럼 뻠삥한번 받아줬음 좋겠네요.ㅋㅋㅋ

ㅎㅎㅎ 200원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