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분석

in #kr6 years ago

보수 정당들도 진짜 생각하는 보수가 되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민주당 사람들, 본인들이 잘나서 된 것이 아님을 인지하고 겸손하게, 그리고 성실하게 일해주었으면 합니다.

Sort:  

feun 보수라는 말도 참 이상하긴 하지만, 누구에게도 의미없는 정당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심각했던 것 같아요. 민주당 사람들이 앞으로 어떻게 할지는 지켜봐야죠. ㅎㅎㅎ 그런데 분위기로 봐서는 잘 할 것 같습니다.

아 맞습니다.
보수라는 이름을 달아주기에도 민망합니다. 그나마 선택할 단어가 없었네요 ㅠㅠ
그렇다고 비하하는 단어를 쓰기에는 블록체인이기에..

네 저도 잘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십쇼

feun 님. 이런. 삐이이이이이이이 ~~~~ 들. 제가 대신해드렸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