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이 살면서 보지 못한 것들]아프리카(말라위) 이야기

in #kr6 years ago

말라위에서 1년 봉사활동 하셨다더니 드디어 그 이야기가 시작됐군요!!!! 기대하고 있었는데.ㅎ
어떻게 가셨는지 모르겠지만 참 부럽네요. ^^ 고생도 많이 하셨을 거 같고.
앞으로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개미집 보고 싶다.ㅎ

Sort:  

사실.. ㅎㅎ 사진 자료가 많이 없어서 곧 끝날거 같아요 ㅠㅠ 소재 고갈!! 그렇지만 더욱 더 쥐어짜내보겠씁니다 ㅎㅎ

사진 안 올리셔도 그 기억들이 좋은 이야기거리가 될 거 같은데 ㅎㅎ
정말 아무나 할 수 없는 경험이잖아요 ^^ 기억나는 것도 많으실 거 같고.
글도 잘 쓰시니 재밌을 거 같아요 전 ㅎㅎ
봉사활동 하실 때 스팀잇을 아셨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 드시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9345.27
ETH 3816.4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