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에세이] 나의 금기들

in #kr5 years ago (edited)

이런 사소한 것들이 내 하루를, 일주일을, 일년을 나와 가장 가깝게 지내게 된다.

이 구절 참 좋아요. 행복할 때 보면 스스로 사이에 거부감 없이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을 때더라고요.

몇 가지 철칙 중 너무 공감가는 게 많아요. 택시타지 않기랑 세일기간에만 화장품 사기. 약 먹지 않기. 구구절절 공감가요. 점점 느슨하게 살게 되는 것 같아요. 힘빼고 말이죠.

철칙은 세워두면서 따로 소확행은 실천안하며 살았는데 좋은 방법이네요. 자꾸 상을 받아서 레일라님 책장이 풍성해졌던거군요 ㅎㅎ

8일전 글인걸 모르고 보팅을;ㅋ 아 -_ㅠ 8일이나 되었군요... 허허.

Sort:  

매일 매일 떠오르는 단편의 생각들을 몰아서 와장창 쓰곤 하는데, 이게 또 모이다 보면 양이 엄청나더라고요.^^ 게으름 피우지 않고 쓰려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근데 벌써 8일이나 되었군요. ㅎㅎ 보팅 감사하지만 철회하셔요 ! ㅠㅠ

고물님이 공감해주신 금기들이 사람들의 많은 공감을 사지 않을까 사실 상상은 해요. 친구들과도 매일 이야기하는 부분이라서요. 더 큰 돈을 물쓰듯 쓸때도 있는데 이상하게 나를 조이는 철칙들은 사실 사소한것에 있더라구요. 고물님의 금기와 소확행도 궁금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