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결혼 안하고 신혼여행만 갈 수는 없냐고 물어보긴 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뭔 말인가 싶지만요 ㅋㅋㅋㅋㅋ

신혼여행이라면은... 결혼하고 가셔야지요. 결혼 안하고 여행은 언제든지 가실 수 있답니다. ^^

긴 여행은 못 가더라구요. 신혼여행도 비행시간까지 합쳐서 10박이었던. 저는 2주를 꿈 꿨는데 2주 쓰려면 추석에 가라고 하셔서...

저는 최소 1달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사실 1달도 짧게 느껴집니다. 한국사회에서는 힘들겠지요? ㅎㅎㅎ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트래킹도 좀 하고, 야영도 해보고 그러고 싶은데... 이래서 혼자 사나 봅니다. ㅋㅋㅋ

트래킹도 야영도 좋아하시는 분 만나시면 되죠!! 다만 그만큼의 휴가를 낼 수 있는 직장이.. 저도 아직 2주 이상의 여행은 못해봤어요. 혼자 가더라도 남편과 고양이를 두고 너무 오래가긴 미안하더라구요.

트래킹도 야영도 좋아하시는 분 만나시면 되죠!!

제 주변에서는 국내에서는 만나기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저 멀리 건너 건너 그런 분이 있다는 것을 전해 듣기는 하는 수준이죠. 언젠가는... 언젠가는... 항상 이러고 있습니다. ^^

국내에서 웬만해서는 신혼여행 제외하고 장기 휴가는(앞뒤 붙인다해도 9일~10일) 힘들 것 같아요. ㅎㅎㅎ 그냥 포기하고 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도 있고요. ^^

ㅎㅎㅎㅎㅎ 뭐 그 맘을 쭉 갖고 계신다면 만나셨을 때 안 놓으시겠죠.

댓글 장황하게 쓰다가 또 정신차리고 다시 다 지웠습니다. ㅎㅎㅎ 이 것도 할 말이 많은데 블록체인이라 하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 네, 말씀처럼 이제는 만나면 안놓쳐야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