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12, 오늘더 사랑해 ♡] 아이는 집안의 웃음꽃

in #kr6 years ago (edited)

몇일전 식사시간 잦은 야근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은 화기애애하게 식사 시간을즐기고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아들과 밥을 먹어서 즐거운 남편은 아들에게 장난을 치기 시작 했습니다. 물론 저에게 립서비도 같이 하고 싶었던거였겠죠(찡긋)

남편 : (신비로운 사실을 너에게만 알려준다는 표정으로 ) 승윤아... 사실 엄마 선녀야.
나: (나는 남편의 립서비스로 웃음이 터질듯 했지만... 이내 심각한 표정으로 바꾸면서..) 미안, 승윤아 엄마 곧 떠나해..
남편 : 엄마, 곧 하늘로 올라가야해....
(나의 표정은 여전히 어두운 표정을 유지하며..)
승윤: (나를 바라보면서... 표정이 갑자기 일그러지면서.. ) 으.. 엉...엄마 ~~~ 가지마~~(엉엉) 가지마 나두고 가지마...

갑작스런 승윤이의 갑작스런 울음에 우리는 장난을 스탑 했습니다.
승윤이가 에이 ~ 엄마가 선녀야?라고 할줄 알았는데..
엄마 가지 말라니...(엄마미소장착)
남편은 이내 장난이라고 하면서. 승윤이를 달랬고..
나는 " 승윤아 엄마 가라고해도어디 갈데도 없어, 그리고 무거워서 하늘로 못가."라고 이야기 했더니..
그말이 깊은 공감을샀는지 울다가 크큭 웃더군요..
"승윤이 너~어~ 엄마 무거워서 하늘로 못간다고 하니까 울다가 웃기야~~~
울다가 웃으면 ~~~ 엉덩이에 ~~~뿔난다. ~~~~크큭 "

승윤이의 순수함에 가족들은 한바탕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의 웃음이 집안의 행복인듯 합니다.

오늘도 가족들과 행복한 웃음꽃 피우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스님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저희집아이는 어렸을때 놀래켜주려고 제가 옷장에 숨었는데 "그냥 나와~다 알아"
"허걱~ "그이후론 그런 장난삼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상상이 되어서, 한참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선녀 맞네! 제가 첫눈에 알아봤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승윤이 놀랐겠어요~ ㅎㅎ

날개 어딨어요. 날개를 어디에숨기셨나요 독거님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쁜 마음을 가지셨는데. ㅋㅋㅋㅋㅋ히힛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누군가 그러더군요 아이가있으면 집안에 없던웃음도 찾아온다고
그해맑은 웃음으로 모두를 웃게만드니 ㅎㅎㅎ 아이의 웃음이 저에게도 전해지는듯하네요 ㅎㅎㅎ

정말 없던 웃음도 찾아오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아이 키우면서 가장 이쁜 시기가 아닌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승윤이는 사랑입니다 ♥ 울다가 크큭 웃는 승윤이 모습을 상상하니 넘 사랑스러운걸요 ㅎㅎ

으흐흐 송이이모 짱~!!!!
울다가 몸이 무거워 못날아간다는 저를 상상하며 웃음을 터트리다니. ㅋㅋㅋㅋㅋㅋ
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이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으악............ 이렇게 순순한 아이를 두고 절대 어디 못가지요!!!
승윤이 넘 이뻐요 흑..........
이대로 멈춰주었음 좋을것 같은데..
제가 흠님 생각 혹시 읽으셨나요..? 헤헤헤 :)))

저사실 갈데도 없답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승윤이가 아주 귀엽네요. ㅎㅎㅎㅎ 지금이 정말 제일이쁜나이 ~!!!

헉 ! 지금 제마음을 읽고 계신건가요. ㅋㅋㅋㅋ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포스팅이네요ㅎㅎㅎㅎ
따뜻한 목요일 되세요^^
아이폰 보팅이 안되서 다시 보팅하러 들를게요ㅠ

흐흐 좋게 봐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오늘은 스팀달러도 많이 오르고 따뜻한 목요일 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르바님 ★

아이들의 순수함은 언제봐도 미소가 지어지네요.
방금 전에 로미님의 계정이 다시 복구 되었던데... 원래 러브흠 계정도 곧!!! 인건가요!
근데 이젠 플로라 님이 더 익숙한 기분도 드네요.ㅋㅋㅋ

아이들의 순수함은 정말 이쁜거 같아요.
지금만 간직할수 있는 그 순수함. ㅎㅎㅎ
로미님 계정복구와 함께 제계정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많은분들이 러브흠 계정을 좋아해주시는것 같아 아무래도 돌아 가야 할듯 하네요.
그냥 플로라 계정하지 말고 러브흠 계정으로 다시 만들걸그랬나 봅니다.
괜히 헷갈리게.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스쿨드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나 사무실에서 이거 읽다가
너무 우껴서 혼자서 웃고 민망할 지경이네 ㅎㅎ
엄마 가지마아앙...
아 귀여워 ㅠ_ㅠ
너희 부부 너무 부럽다
우리는 이런 깨알 재미는 없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제일 이쁜 나이인거 같애.
승윤이가 다큰거 같아도 이럴때 보면 아이인게 확실하단 말이지. ㅋㅋㅋㅋ
재미있게 읽어 줘서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우리부부가 좀 철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에이취제이케이님도 재미있는 부분이 있으실거 같으신데. ~!!!속속들이 찾아볼까/ㅋㅋㅋㅋ

우린 재미 없어 ㅠㅠ 힝 ㅋㅋㅋ
난 늘 짠내나는 것만 가득해 ㅋㅋ
깨알재미는 없을듯 앞으로도 ㅠㅠ ㅋㅋㅋㅋ
너한테 배울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