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육아이야기#12, 오늘더 사랑해 ♡] 아이는 집안의 웃음꽃

in #kr7 years ago

나 사무실에서 이거 읽다가
너무 우껴서 혼자서 웃고 민망할 지경이네 ㅎㅎ
엄마 가지마아앙...
아 귀여워 ㅠ_ㅠ
너희 부부 너무 부럽다
우리는 이런 깨알 재미는 없는데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제일 이쁜 나이인거 같애.
승윤이가 다큰거 같아도 이럴때 보면 아이인게 확실하단 말이지. ㅋㅋㅋㅋ
재미있게 읽어 줘서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우리부부가 좀 철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에이취제이케이님도 재미있는 부분이 있으실거 같으신데. ~!!!속속들이 찾아볼까/ㅋㅋㅋㅋ

우린 재미 없어 ㅠㅠ 힝 ㅋㅋㅋ
난 늘 짠내나는 것만 가득해 ㅋㅋ
깨알재미는 없을듯 앞으로도 ㅠㅠ ㅋㅋㅋㅋ
너한테 배울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71.35
ETH 3679.86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