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라서 정신없었지만 즐거웠던 육아밋업 ; 함께하는 즐거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라 입니다. ^^

오늘은 승윤이와 즐거운 육아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히힛.
만나면 좋은 친구~ (랄랄) 우리 스티미언 여러분 아니겠습니까. ㅎㅎ
육아 정식 밋업은 아니였지만.. 어찌되었든 이계기로 육아밋업도 활성화 되었음 하네요.
조금 정신 없었지만..아이들과 함께라서 그런지 더더욱 좋았던 밋업이었습니다.

우리 알뜰살뜰 야무진 @hjk96님 !
반님과는 벌써 3번째 만남이네요.
스팀잇에서 친구가 되었지만.. 언제 만나도 고향친구 같은 느낌인 반~♡
육아와 일을 병행 하면서 스팀잇까지 야무지게 해나가는걸 보면서 많은걸 느껴 !
정말 멋진 맘 ^_^
유빈이와 먼길 오느라 고생했어. 다음엔 반 동네로 갈게..
못내 한잔 하지 못한 맥주가 아쉽다. !! 다음엔 진하게 한잔 하는걸로. !

너무나 뵙고 싶었던 @rayheyna님 @.@
저는 동탄 래이헤이나님은 수원 가까운 거리여서 꼭한번 뵙고 싶었답니다.
사실 래이헤이나님도 너무 뵙고 싶었지만. ㅎㅎㅎ 래이도 너무 보고 싶었거든요.
승윤이와 동갑이여서 그런지 더더욱 만나고 싶었는데..
래이와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포스팅에서 본거 처럼 래이는 조금 의젓하고 멋진 아이였습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신 래이헤이나님 ^^
다음번엔 수원에서 뵈어요 ^^

동탄 사시는걸 알았기에.. 한번쯤 뵙고 싶었던 @skt1님!!
아이들과 밋업이라 이것저것 듣고 싶었던 얘기가 많았는데..
다하지 못해 못내 아쉽습니다. ㅠㅠ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좀더 나누고 싶었는데..
나중에 아이들 없이 한번더 특강 들어야 할거 같네요. ㅎㅎㅎ
따님과 같이 나오셨는데.. 어찌나 다정다감하신 아빠이시던지요..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

오늘 밋업에서 가장 고생하신 @tworld님 !
22개월 따님과 같이 먼길 오신 티월드님
세상에 그런데 멋진 초코렛 선물까지.
동탄까지 오신것도 감사한데.. 이리 세심하게 선물 챙겨주신 티월드님 !
정말 짱 !!!
딸바보~ 티월드님 ~ 그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_^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못내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 또뵈어서 이야기 나누어요 !

아이들과 함께라서 정신없고 힘든밋업이였지만..
행복은 두배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동탄에서 모였지만..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이렇게 좋은 만남이 이어져 나갔으면 합니다. !
아이들도 또래여서 그런지 처음어색함을 깨고 나더니 너무 친해졌어요.
그래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

좋은사람들과 좋은 만남은 늘 즐거운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Sort:  

천사들과 함께하는 밋업 정말 정겹고 친근하셨겠습니다 즐거운시간 되신거 같아 저까지 아제 미소 지어지는군요 ㅎㅎㅎ

ㅎㅎㅎㅎ 우리 귀염둥이 아이들을 천사라고 표현해주시는 올패스님!!1
역시 천사 같은 마음씨를 가지셨습니다. ^^
너무 좋은 만남이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올패스님 ~
행복한 하루 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ㅜㅠ 완전 부럽습니다~~그 자리에 완전 끼고 싶은 1인이네요~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모두 다 즐겁고 화기애애한 자리였을 것이 느껴지네요~ 이를 계기로 육아 분야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해피언니 안그래도 생각났답니다 ㅠ

안그래도 우리 해피언니랑 노아언니 한 번 보고 싶다고 그랬었네요 ㅋㅋㅋ

다음엔 대전으로 갈지 모르겠어요. 히히. ㅋㅋㅋㅋ
대전에 간다면 우리 커피한잔해요 해피언니 !!(이렇게 언니라도 불러도 될까요??)ㅎㅎ

와......... 진짜 다 제가 애정하는 이웃님들끼리 다 모이시니
넘 질투납니다잉 ㅠ.ㅠ 사실은 부러운게 더 크지만... 헤헤
육아하시는 이웃님들끼리 모이시면 스팀잇 말고
아이들이야기만으로로 정신없으시겠어요 ㅎㅎㅎ
저도 언젠간 아이를 낳아 육아밋업에 끼일날이 오기를.. >_<

으허허허엉 인디구님. ㅎㅎㅎ
아무래도 인디구님 육아 밋업 하려면 저희 비행기타고 날아가야 할거 같네요.
나중에 그런날이 오지 않겟어요. ㅎㅎㅎ
굳이 한국에서 만나지 않더라도(우앙~~ 넘나 설레는 밋업)ㅎㅎ
인디구님이 밋업에 나오신다고 하신다면 두팔벌려 환영해드리겠습니다. !!!!

굳 입니다 !^^

히힛 그렇죠 skt1님 !!!
넘나 좋았던 밋업이였습니다. ^^

우와~아이들과 함께하는 육아밋업이라니 상상만해도 신나네요~ 정신도 없겠지만ㅋㅋㅋㅋㅋ

하~아~ 맞아요 정말 정신없었지만..
그래서 너무 좋았던 밋업이였습니다. !!!
히힛 ~~감사합니다. 욱사마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우와~~~ 정말 즐거운 시간 갖으셨군요~~ 육아밋업이라니~~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어 더 좋은 시간이 되셨을것같아요~~
^^ 최고의 엄마 아빠셨네요~~ 😁

멀리서 아이들과 와주신분들이 너무 감사했죠.
저는 저희 동네라. ㅎㅎㅎ
너무 즐거운시간이였답니다. ㅎㅎ
다음엔 로사님과도 즐거운 밋업이 이여졌음 좋겟네요. ㅎㅎㅎ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밋업 글을 봤는데 플로라님도 함께 계셨군요.
아이와 함께여서 색달랐겠어요. :)

네네 저도 참석 했답니다.
저희 동네여서.. 멀리서 와주신분들에게 너무감사했네요.
아이와 함께여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불이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아이들과 함께하는 밋업, 행복하셨겠어요~

아이들과 함께여서 두배는 행복했던 밋업이였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프달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홧팅입니다~^^

네네 화이팅 입니다.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