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이들과 함께라서 정신없었지만 즐거웠던 육아밋업 ; 함께하는 즐거움

in #kr7 years ago

와......... 진짜 다 제가 애정하는 이웃님들끼리 다 모이시니
넘 질투납니다잉 ㅠ.ㅠ 사실은 부러운게 더 크지만... 헤헤
육아하시는 이웃님들끼리 모이시면 스팀잇 말고
아이들이야기만으로로 정신없으시겠어요 ㅎㅎㅎ
저도 언젠간 아이를 낳아 육아밋업에 끼일날이 오기를.. >_<

Sort:  

으허허허엉 인디구님. ㅎㅎㅎ
아무래도 인디구님 육아 밋업 하려면 저희 비행기타고 날아가야 할거 같네요.
나중에 그런날이 오지 않겟어요. ㅎㅎㅎ
굳이 한국에서 만나지 않더라도(우앙~~ 넘나 설레는 밋업)ㅎㅎ
인디구님이 밋업에 나오신다고 하신다면 두팔벌려 환영해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095.98
ETH 3678.9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