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08] 평소에 안하던 걸 하는 게 여행일까 - (고양 스타필드 영풍문고에서)

in #kr6 years ago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나는 일이기도 하지만, 우리네 인생이 여행 그 자체이니 그저 작은 일상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어제 탄탄면의 테이스팀을 올렸던 고양 스타필드에 영풍문고를 발견하고는 반가운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예전에 소개받았던 @armdown 님의 책을 구입했습니다.

"인공지능의 시대, 인간을 다시 묻다"

0605181735.jpg

북스팀이 아닌 북 구입 스팀이군요~^^

여행기간동안 다 읽을 수 있는 시간이 허락할지는 모르겠지만 미국에 돌아가서도 계속 읽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 책의 리뷰를 올릴 수 있는 능력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P.S. 그리고 또 오늘은 저의 최초 스팀잇 밋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설레입니다^^

Sort:  

여행오셔서 밋업까지^^ 마산밋업 화이팅입니다!

한국에 오신다는 이야기는 들었었는데.. 정말 오셨군요~!!
@floridasnail 님의 최고의 의미 있는 날이 되시길 기원드려 봅니다..

즐겁기만 한 그런 날이 되시기를 말이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밋업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좋은시간과 좋은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좋은 책도 만나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는 날, 더할나위 없는 하루겠군요^^

즐거운 밋업되세요~

밋업하시는군요 ㅎㅎ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책을 사본지가 언~ 백만년인거 같아요
책좀 사봐야하는데 ㅋㅋ

한국에 오셨군요!
영풍문고도 가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군요 ㅎ

@armdown 님의 글을 많이 읽었는데, 이렇게 실물로 있는 책을 보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정말 스팀잇엔 능력자분들이 많아요.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첫 밋업! 설레면서 긴장도 되시겠어요. 잘 즐기고 오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