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라고 뭐 딱히...ㅋㅋ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아침입니다? 아님 말구요^^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하였네요~

뭐 저야 좋아하질 않아서 님들의 포스팅을 보고 개막이구나~ 했지만요^^

아침 뉴스에도 나오더군요! ㅎㅎ 러시아가 시원하게 개막전을 승리로~

스포츠가 꼭 승리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모두 즐길수 있는 월드컵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뻘짓 진행사항...

다행히 이번주는 남은 번호가 조금 있어 수동으로 몇조합을 만들어 봤네요^^

나머진 다 자동으로 구매를 하였구요~

811.jpg

참여하신 분...

@photokr @store25e @haedale @hyeonsoon @gidung @isis-lee @lovehm1223 @kimsungmin @gichan @myphj @jamieinthedark @jsj1215 @isaaclab @gfriend96 @alexshin @autorent @beajinsu @illluck @kimsungtee @rebok7856 @mimistar @shin0288 @onehand @marskyung @hongsam @twinpapa @jaytop @haveahappyday @happadai @jungs @herez @hongristiandior @snslek @dropthebeat @futurecurrency @hee4552 @neojew @greenswell @valueup @kiwifi @junny @dayul @kunastory @sonki999 @ttongchiirii @frontalnh @nowmacha @lovelyyeon @ddllddll @mathetes @hyokhyok @hwantag @zenigame @jdoill @ballantines30 @rosaria @sesil @hanwoo @tangle-hoon @edwardcha888 @cheongpyeongyull @hjk96 @applemint @goodhello @koreaminer @stylegold @hukyong74 @nch1234 @knight4sky @sullijun @vossam @dmsqlc0303 @jhy2246 @toporo @clarkgold @good21 @nukunit @pairplay-en @sunstrip @pairplay1 @pairplay-en1 @dennis76 @muzige @heather2222 @nhotaeryong @anhm @steemogo @ljm0916 @wooboo @smigol @gangirl @ryh0505 @orange5008 @code999 @gaeteul @roona1383 @glorias @minampusan @wabangcute @parkname @darkhorse81 @gilma @spoong @hyunny @asinayo @ilovemylife @sampling @sjchoi @gamcho @kyle-event @pyorinho @simtole @woolgom @yongsung @sunnyy @sunghaw @hwa2ting @lee014278 @joyfully88 @salthd @yangpankil27 @gumagreat @jhani

저를 포함 12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불금!! 모두 즐겨주세요~ ㅎㅎ

Sort:  

중간에 휴일이 있어서인지 금요일 같지않네요.
좋은 결과기대해요.

월드컵 대표팀 홧팅~~ㅎㅎ 불금도 횟팅ㅋㅋ

승패를 떠나서 열심히 해주길~

국대의 선전도 기원하면서 재밌게 즐겨야죠
불금 가즈아~!!

ㅎㅎ 맞습니다! 즐기면 되는거죠~ 즐거운 불금 되세요^^

이거보니 금요일이네요.~ㅎㅎ
독거님 즐거운 금욜 되세용^^

넵~ 금요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공동분배 ㅎㅎ 좋아요 ^^

신나는 불금 되세요^^

넵 신나게 보내겠습니다 ^^

좋은결과 있으시길 !!!

ㅎㅎ 즐기는거죠^^ 좋은 불금 되세요~

그래도 멋지게 들어가는 볼 장면 보면 스팀대박보다는 못하지만 스트레스 해소에 쬐끔 도음돼요.

어제 개막전 보고 자느라 피곤 하네요...
오늘이 빅게임인데 새벽 3시...ㅠㅠ
이번엔 로또 승전보 기대 할께요^^

개막전까지 보시고...ㅎㅎ 전 아침 뉴스로 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불금 가즈아~

한달동안 야구대신 축구봐야겠어요 ^^;;

ㅎㅎ 전 한달동안 치맥이나 즐겨야 겠네요!! ㅋㅋㅋㅋ

독거님이 사신것중에서 몇개 똑같이 사서 4등 목표로 갑니다 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설마 또 4등이 나오려구요!! 아무튼 탑님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