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KTX에 몸을실어 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전엔 비가오더니 지금은 흐리기만 하네요!

20180512_142208.jpg

저는 새로운 만남을 위해...

열차에 몸을 맡기고 열심히 달려가는 중입니다!

늘 새로운 만남은 기분을 설레게 하는군요 ^--------^

맑은 날씨였으면 더욱 좋았을텐데...ㅎ

흐린날 차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운치있네요!

제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아 맞혀보세요?

먼저 맞춘분께 풀봇 해드릴께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월요일에 보아요!

Sort:  

열차안에서 스팀잇하다 멀미날것 같아요! 눈이 빙글 빙글...나이탓인가요? 댓글 못달아 죄송...

저 그거 이해해요 ㅠㅠ 옆으로 가는 지하철만 가능! 나머진 멀미나요.

경주가시는거죠?비오니깐 더 운치있는 여행되시겠어요.

황금거북.jpg
혹시 이 여인의 아빠 만나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ta1님 의견에 한표^^

비오는날 기차타면 느낌 장난아닐거같아요 ㅎㅎ 도착하면 비가 안오고 날씨 좋아여 할텐데...음..
광주오세요 ㅎㅎ

서울이요 ㅎㅎ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서울에 가셔서 선보셨으면 합니다^^ 제발 올핸 좋은분 만나시길..

새로운 만남이라니... 후기 올려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설마 서울???? 소개팅!??? ㅎㅎㅎ비오는데 조심히 댕겨오셔요~~~ ^^

오~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

부산에 선보러 가는 중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