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청도 여행 (미식 거리 피차이위엔)

in #kr5 years ago

헉! 사진속 불가사리도 먹을 수 있는 건가요?
중국 많이(?) 가봤지만 불가사리는 아직 못봤는데...ㅎ

Sort:  

예, 현지인들은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불가사리가 쇼크입니다. ㅎㅎ

그다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는 않아서 시도하지는 않았어요.

잘 하셨어요. ㅎㅎㅎ 현지인도 안 먹고, 관광객한테만 파는 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누군가 먹는 사람이 있겠죠!!

예, 그러니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현지인은 먹는다고 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현지인의 불가사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