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rom Kevin 4] 소심인 이야기

in #kr6 years ago

대담한 사람은 그 신호가 여운을 남길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바로 신호의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

저도 소심인 같군요!! 행동으로 나서지 못했으니...ㅠ
이러니 짝꿍이 없지~~ ㅠ

Sort:  

토닥토닥~

^________________________^ 북키퍼님때문에 힘이 나네요! ㅎㅎ

독거님은 대범하시고 배포가 크신데 유독 애정 문제 있어서만큼은 소심인이시군요ㅎㅎ
이제 분연히 일어나 나서시길 바랍니다!ㅋ

사람마다 약점이 있기 마련이죠!! 제가 이쪽에 큰 약점이 있나봐요~ 어쩌죠? ㅎㅎ

아무 약점이 없으면 세상 공평하지 않죠. 근데 약점이 하필..ㅎ;; 독거님,, 이름부터 바꾸시는게,, 아 독거,,

사실 연애말고도 약점 투성이라....ㅋㅋㅋㅋㅋㅋ

독거님도 크리스마스 밋업에 참여하시는 걸로 알고 있겠습니다!!
소심인들이여 일어나라!!!!! ㅎㅎ

헉~ 이말은 그냥 올해는 혼자 있으란 이야기 같이 들리네요! ㅋㅋㅋㅋㅋㅋ

헉;;;아...아니예요..
독거님 취소되셨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