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튜브 동영상 복사 저작권문제

in #kr6 years ago

이 저작권이란게 참 애매합니다...
비영리 목적이면 문제가 될게 없지만... 스팀잇은 포스팅을 통해 보상을 받는 구조이기에... 요 부분이 참 애매한 이유죠!
이게 비영리? 아님 영리 목적이라고 해야할까요?

Sort:  

동영상만을 퍼다 감상평이라던지 나름에 설명과
함께 쓰면 괜찮다고 하시는분도 있더라구요
대량으로 영상만 퍼다 쓰는게 아니라면 괜찮치
않을까하네요~

위에 밀크님 댓글이 저한테...처음엔 뭔가 했네요!! 뜬금없는 댓글이라....ㅋㅋㅋㅋㅋ
뭐 유튜브가 걸고 넘어지려면 뭔들...ㅎㅎ 조심하는게 제일이죠^^

폰으로 쓰다보니 가끔 밀려서 달릴때가 있더라구요~저도 깜짝놀랐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80.31
ETH 3001.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