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자리 운의 활용 법

in #kr5 years ago

어느 하루도 같은 날이 반복되지 않고 시간이 흐르듯
별자리에서 말하는 운도 한곳에만 머물러 있지 않고
다채롭게 변화하는 시간들을 주고 있습니다.

운명!! 정해진 운명이란게 있을까 싶을때도 있고... ㅎㅎ
운도 한곳에 머무르지 않는다는 말 명심하고, 열심히 쫓아가야겠네요^^

Sort:  

노인님~ 돈을 쫒는다고 돈이 생기는 건 아니지만
인생에 기회가 올 때가 있다고 생각해요.
믿거나 말거나 그 기회의 시기가 별자리를 보면 언제인지 보입니다.
그때를 잘 활용해서 내것으로 굳히기에 들어가면 그것이 인생의 로또가 될지도.ㅎㅎㅎ
쫒아가지 마시고 올 때 꼭~~~ !!! 잘 잡으세요~^^

앗! 제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인데 그 기회의 시기가 언제일까요? ㅎㅎ
그쵸! 쫓아가는덴 한계가... 기회가 올때 꽉~ 붙잡도록 노력할께요!

쌍동이자리로만으론 알 수가 없어요.
겨우 한가지를 알려드리자면 쌍동이자리에 행운의 별인 목성(쥬피터)가 들어가는 시기가 2024년 5월 말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노인님 생년월일시와 출생지를 봐야만 그 쌍둥이자리 운이 금전운인지, 결혼운인지, 가족운, 직장운 등등인지를 알 수가 있답니다.^^
물론 2025년이 되기 전에도 좋은 운이 오겠지만 그 역시도 노인님 생년월일시로 만들어진 개인차트로만 알 수 있어요.
어떻게....복채 천넌 내고 보실래요? ㅎㅎㅎ

헐~ 2025년이요?
설마 그때 결혼운이 터지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열심히 살다보면 운도 따라오겠죠! 그쵸 주노님? ㅎㅎ

방금 노인님 땜에 별자리 이동차트 확인하고 댓글 수정했어요.
2024년 5월 말에 행운의 별이 쌍둥이자리로 들어 갑니다.
아마도 그 후부턴 별자리 움직임으로 본다면 좋은 운이 마구 따라와 주지 않을까... 싶은데 그역시도 해당 부분은 어딘지 노인님 개인차트없인 저도 몰라요.ㅎㅎ
중년의 노인님은 더 멋진 삶을 살고 계시지 않을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