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프로필 사진을 올릴 수 있는가?

in #kr6 years ago

레고 7세 이상만 되면 조립이 불가한 나 같은 사람은
쓰기 쉽고 편리한게 최고인데
스팀잇은 트위터나 인스타처럼 쉽지가 않다
읽어도 무슨 소리인지 몰라서 계속 아무거나 누르고
있는데 역시나 되는게 없다 ㅋㅋㅋㅋ
구독의 개념만 가지고 있으려 했지만 보팅?
인가 해야지 글쓰신 분에게 도움이 된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나도 뭘 써야하는 것 같다
맞게 이해 한건가 ?
여튼 오늘도 프로필 사진 한번 올려 보기
위해 아무버튼이나 눌러 본다
언젠가 되겠지...
첨에 글도 못썼었는데

Sort:  

프사 올릴려면 "설정"에 들어가셔서
프로필 사진 이미지 링크를 거시면 되어요!
주의할 것은 반드시 .jpg 나 .bmp, .png 등
이미지 파일로 링크주소가 끝나야 한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그파일명으로 사진을 못 가져 온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엉엉

아니면 일단 다운받으시고
블로그나 이미지 무료 업로드 사이트에 올려서
링크주소 따는 방법도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https://steemkr.com/kr/@easysteemit/easysteemit-how-to-upload-profile-picture-forhappywomen-carrotcake 프로필 사진 올리는 방법입니다.
@easysteemit 계정 보시면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 찬찬히 읽어보고 시도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