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도라지 위스키' 공지사항과 출품작 현황입니다[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도라지 위스키.PNG

공지사항

07월 13일 자정이 마감이므로 이제 10시간 정도가 남았습니다. 제 우려와는 다르게 많은 분들이 글을 적고 출품해 주셨습니다. 심심한 감사를 전합니다. 현재 제 지갑에는 150SBD가 있습니다. 초기에 대회를 위해 고팍스에서 구매한 $90에서 공모전 관련글과 제 개인 글의 보상 $20 정도가 추가 되었습니다. 심사위원 중 한 분인 @bookkeeper님의 $30 후원이 있었고 저의 '절친' @zzing님의 $10 후원도 있었습니다. @peterchung 심사위원님은 모든 출품작에 대한 85% 이상의 보팅을 약속해 주셨고 (이 것은 피터님이 틈틈이 진행 중이십니다) 행운의 여신 @lucky2님도 리스팀을 통한 공모전 홍보와 여러 출품작들에 대한 소정의 보팅, 그리고 (본인은 모르는)저의 정신적인 지주 역할을 해주시면서 대회에 물심양면 도움을 주셨습니다.

위에서 밝힌대로 현재 제 잔고인 $150 수준에서 총 상금이 결정될 듯 합니다.

으뜸상 1인($40), 버금상 1인($30), 아차상 8인(각$10)을 수여하겠습니다.

결과 발표는 07월 17일(다음 주 화요일)로 예정 되어 있으며, 공모전 정보는 이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부터 마감까지의 출품은 기존 출품 포스팅과 본 포스팅 두 곳에서 모두 접수하겠습니다. 이미 출품하신 분들은 당연히 신경 쓰실 필요 없습니다.

앞으로 출품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현재 포스팅이나 기존 출품 포스팅 댓글로 '출품 의사와 포스팅 링크'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ex) 가든팍: https://steemit.com/kr/@garden.park/3srqet, 참가신청합니다!

모든 출품 댓글에 일일이 대댓글을 남겨 드리지 못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 독단때문에 고생하시는 @peterchung, @bookkeeper 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와 미안을 전합니다. 마지막까지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각자의 그리고 모두의 낭만

인연의 무게 6 - 낭만에 대하여, @sadmt님의 글

가슴이 잃어버린 것, 낭만에 대하여..., @ghdcks10님의 글

심란: 낭만의 과거형, @onehand님의 글

낭만이라고는 1도 없는 군대 괴담, @dj-on-steem님의 글

[영화] 마음이 꽉 찬 어른이 될 걸음 - 소공녀, @hyunyoa님의 글

꿈꾸는 일을 버린 지 오래이려니, @kittypunk님의 글

[시작 詩作 #64] "시작 詩作", @johnyi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 나의 낭만 역사, @dozam님의 글

금지된 것은 짜릿하다, @tata1님의 글

신[神]이 되고픈 낭만에 대해-순간을 영원으로(#47), @kimkwanghwa님의 글

공부방에 찾아온 귀한 손님, @banguri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그땐 그랬지, @yani98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 구름 위 무중력 해변에서, @syxtcz2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 강적, 짜릿한 승부의 순간, @urobotics님의 글

낭만은 허당이다?, @isis-lee님의 글

낭만은 죽었다., @travelwalker님의 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낭만', @ddllddll님의 글

[낭만] 나는 새로운 꿈을 위해 옛 꿈이었던 사모펀드를 떠났다, @menerva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 한 가지를 위해 99가지를 포기한 남자, 그래서 후회하냐고?, @grapher님의 글

155. 농활의 추억 2 : 폐가와 수박밭, @hwangmadam님의 글

만화같은 삶, @sanscrist님의 글

낭만의 한가운데, @levoyant님의 글

이런 로맨틱한 영감탱이, @kyunga님의 글

[命理] 물이 부족한 사주도 낭만을 누릴 수 있다, @sobong님의 글

파이란, 내 생애 가장 낭만적인 이별, @madamf님의 글

[qrwerq, essay] 레이소다, @qrwerq님의 글

[낭만에 대하여] 국토대장정의 기억, @slowdive14님의 글

궤도에 남기는 편지, @thewriting님의 글

낭만의 무게, @ab7b13님의 글

낭만에게, @ogn님의 글

모든 것이 엄청나게 중요하다, @han-q님의 글

그 겨울, 누하동, @roundyround님의 글

이등병에게 찾아온 낭만의 크리스마스, @glory7님의 글

만수르의 딸을 구하고 스팀잇을 인수하다~, @keydon님의 글

Sort:  

가든님, 수고하고 계십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참 다행입니다. 저는 스팀시티 공식 굿즈 중에 텀블러 2개를 상품으로 준비해 두었습니다. 상품수령자는 입상자도 아니고 가장 낮은 보상을 받은 분 두 분으로 정했어요. 따라서, 보상기간 7일이 지난 후에 상대적 빈곤감을 느끼실지도 모를 두 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자신의 글이 노력에 비해 초라하다는 생각을 절대로 가지실 필요가 없음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의 모든 글을 읽으시면서 소통을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과 사귀시라는 격려의 의미도 첨부하고요)

저는 미처 생각하지 못 한 부분인데 피터님의 사려 깊으심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역시 심사위원을 부탁 드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https://steemit.com/kr/@ogn/3mj6ah

조심스레 참가신청 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귀한 글로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낭만 철철 넘치는 이야기들이 많아 향복했어요^^

다른 분들의 글을 읽어 주시는 어륀쥐(본토 발음입니다)님이 계셔서 제가 더 향복..아니 행복합니다! 한 문장에 두 번이나 장난을 쳐서 죄송합니다. 대회를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오늘은 두번이라 더욱 감동입니다^^
자주 뵈면 제가 더 좋지요~!!

가든님, 뒤늦게 감사드려요. 팍팍한 일상속에서 낭만적이었던 순간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ㅎ

경아님의 글에서 잊혀지지 않는 부분이 있어 여기에 기록합니다.

멋진 젊은이를 따라 코너를 돌던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제가 기분이 좋네요. 자꾸 장난을 치고 싶습니다. 두 장면의 일상 속 깊은 낭만에 저도 크게 공감 했습니다. (좋은 글을 읽고도 보팅 하지 않은 이유는 어쨋든 심사위원이라 중립을 유지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괜히 찔리는 마음에 고백합니다 ㅜㅜ!)

저도 언젠가 경아님과 자전거를 타고 싶네요. 경아님이 사라진다면 '멋진 젊은이를 따라 코너를 도셨기 때문'일 겁니다! ㅋㅋㅋ 행복한 금요일 보내셔요^^

왜 저렇게 썼을까 싶은데ㅋㅋ...아마 잠재의식속에 있었나봐요ㅎㅎ 거짓말 잘 못합니다ㅋㅋ 오늘 멋진 젊은이를 따라 코너를 돌고 싶어지는 금요일입니다!ㅋㅋㅋ

Congratulations @garden.p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하나 응모해봅니다.
레이소다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늘 좋은 글을 쓰신다고 생각하던 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낍니다. 출품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하죠. 사람들에게 잘 닿게 해주시고 되돌아볼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크~ 글에서 원클릭으로 [낭만에 대하여]를 감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프로야구의 엄청난 팬입니다. (저는 전반기 ‘2등 팀’의 팬입니다. 저는 불꽃입니다. 저는 이글쓰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기회가 된다면 비더레에 참가해 봐야겠습니다. 공모전을 홍보해 주시고 깊게 즐겨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출품작 갯수를 보니 이번 이벤트 흥한 듯 싶네요. ㅎㅎㅎ
주말에 몰아서 읽어보며 새로운 이웃들 만나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아직 모든 글을 읽어 보진 않았습니다. 주제가 주제인만큼 새벽을 이용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전부 읽어 보려고 합니다. 오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벌써 1년이 아니라 고작 1년이기를, 그 말이 이터널님께도 저에게도 동일하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10년은 더 뵈어야죠. ㅎㅎㅎ
반 정도의 작품을 읽어봤는데 낭만이 넘쳐 흐르네요...취한 것 같습니다.

@garden.park 님, 저도 참가합니다.

궤도에 남기는 편지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글로 참가해 주셔서, 공모전을 빛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밤 출품작 읽으며 낭만에 빠져 보렵니다^^

그래 주신다면, 저에게 가장 큰 기쁨이고 보람입니다. 저도 오늘밤에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