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스팀잇] #2. 마늘뿡 대문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FB8A8953-880A-414E-BE2F-888D2EA6166C.png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 대학생 @garlicbboong 입니다. 대문 사진을 매번 확정 지어야겠다, 생각 하면서도 아직 너무 이른 감이있어서 만들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디자인해봤습니다ㅋㅋㅋ허술하지만 당분간 뷰티관련 업로드는 대문 사진을 이것으로 하려고 합니다ㅎㅎ

아, 그리고 <피부 타입별 화장품 사용가이드 2편>이 내일 중으로 업로드 될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 대문사진 생긴거 축하해요! ㅋㅋㅋㅋ 저 마늘 가진 합성 어케 절묘하게 잘 하셨지..??

감사해요ㅎㅎㅎ마늘 캐릭터 친구가 디자인 해주고 나머지 합성은 제가했어욬ㅋㅋㅋ

ㅋㅋ 마늘 너무 귀엽네요

그니까요ㅋㅋㅋㅋ하핫 감사합니다

오..이뻐요

저두 구상중인데 잘 안떠오르네요..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구요..나중에 좀 더 고안해서 저도 개선하려고 합니다ㅋㅋ

메이크업 관련 포스팅하신나봐요... 남자분이 하신다니까... 신기하기도 ㅎ ㅏ고 더 기대되기도 하고... 자주 놀러올께욧

팔로우 감사드려요 @hyeonsoon 님!!! 저도 자주 놀러뵈도록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garlicbb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화장품이라니... 남자에게는 좀 낯선 분야이기는 하네요^^
그렇기에 더 멋진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yhoh 님...!! 낯선만큼 많은 사람들이 접하도록 공유 하고싶었습니다ㅎㅎ앞으로 자주뵐게요!

마늘 너무나 귀엽네욬ㅋ
근데 보는 것에 따라 눈썹이 눈으로 보이기도해요 ㅎ

앜ㅋㅋㅋㅋㅋ그게 귀여운 포인트입니다 헤헷 감사드려요!

아, 입도 두개 눈도 두개군요 ㅋㅋㅋ

와 대문 사진 진짜 잘만드셨구만유. ㅎㅎ
재능 부럽네요. ㅎㅎ
이 분도 곧 저의 명성도와 팔로우를 추월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_-;;

아닙니다 저도 학교에서 한창 배우고있어요ㅎㅎㅎ@heterodox님 엄청 올만에 뵈는 것같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당

이건 그냥?? 하는 말인데 갈릭뿡님 말고 다른분도 한분 계정을 공짜로 만들어드렸는데 그분은 거의 활동을 안하시네요.. ㅠ 그분은 활동해서 3스팀 갚는 조건으로 해드린건데.. 아 내 3스팀.. ㅠ 그뒤로 계정 대행 서비스는 중단했어요. 혹시나 그분이 듣고 계시진 않겠죠?!!

헐 지금봤습니다. 앗 정말요?? 저는 스라밸 하면서 블로그도 점차 열심히 키우는 게 목표입니다. 제 스스로의 역량도 키우고, 나중에는 블로그에 여러 콘텐츠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게 워너비니까요ㅎㅎ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놀러가겠습니다 @heterodox님~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