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늘뿡's 스팀잇] #2. 마늘뿡 대문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와 대문 사진 진짜 잘만드셨구만유. ㅎㅎ
재능 부럽네요. ㅎㅎ
이 분도 곧 저의 명성도와 팔로우를 추월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_-;;

Sort:  

아닙니다 저도 학교에서 한창 배우고있어요ㅎㅎㅎ@heterodox님 엄청 올만에 뵈는 것같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당

이건 그냥?? 하는 말인데 갈릭뿡님 말고 다른분도 한분 계정을 공짜로 만들어드렸는데 그분은 거의 활동을 안하시네요.. ㅠ 그분은 활동해서 3스팀 갚는 조건으로 해드린건데.. 아 내 3스팀.. ㅠ 그뒤로 계정 대행 서비스는 중단했어요. 혹시나 그분이 듣고 계시진 않겠죠?!!

헐 지금봤습니다. 앗 정말요?? 저는 스라밸 하면서 블로그도 점차 열심히 키우는 게 목표입니다. 제 스스로의 역량도 키우고, 나중에는 블로그에 여러 콘텐츠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게 워너비니까요ㅎㅎ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놀러가겠습니다 @heterodox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98.25
ETH 3177.2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