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귀엽네요.
우리 막내도 퍼즐 엄청하고 있습니다.
큰 애 둘째는 졸업했고요^^

이렇게 귀여운 모습 담아두려고
요새 영상만드는거 배우고 있습니다^^

주말엔 아이와 함께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죠 :)
너무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 응원하고 갑니다.

아이가 저에게 큰 기쁨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감사해요 저도 이거 궁금했는데 스팀잇 동영상 올리는 법과 동영상속에 글자 삽입하는 방법 두가지요 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는 먼더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그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url을 따서 편집창에 붙여넣기 했어요~

그리고 동영상에 글자 넣는 건 아이패드에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했어요^^
저도 처음 만져보는거라 잘 알지는 못해요^^

저도 영상 공부하면서 영상 만들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아빠 최곱니다.
어릴때 시간 많이 함께 하세요.
팔보하고 갑니딘^^

기회가 될때 많이 놀아주려구 합니다^^
저두 팔로우하고 갈게요~

아이고 귀엽네요๑′ᴗ‵๑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아이와 재미있게 놀아주시는 아버지 존경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1.09
ETH 3516.62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