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윈도우를 설치하고 무얼 깔았을까?

in #kr5 years ago

컴퓨터 세팅하면 하루가 후딱 가지요
전 탐색기용으로 토탈커맨더를 사용하고있습니다.
한카피 구매로 회사와 집에서 모두 쓸수 있어 좋습니다 하하
또 압축은 반디집, 캡쳐는 픽픽을 사용하고 있구요
이것들도 무료라이센스라 회사와 집에서 모두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는게 장점이지요
저도 팟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 음악은 AIMP를 사용하네요
그냥 웬지.. 더 좋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에버노트는 저도 사용하다가 다계정 제한으로 인해 버리고
DS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능은 좀 떨어지는데 내 nas에 내 자료를 올리니 용량걱정도 없고
자료누출 뭐 이런 걱정도 좀 덜하구요
브라우저는 크롬, 파폭, 익스정도 사용하고있네요

Sort:  

토탈커멘더 많이 들어봤던듯해요 아마 한번쯤 사용은 해봤을것 같은데 적응 못했는지 기억에는 없네요 ㅎㅎ
캡쳐는 저도 픽픽 사용했었는데 무슨이유 때문인지 알캡으로 옮겼는데 봐서 다시 실험해 봐야 겠군요 ~~
에버노트는 유료 사용자인지라 다계정에서는 자유롭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