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커머스 관련 입니다.

in #kr5 years ago

디커머스의 풀봇을 받으려면 임대를 어느 정도 해야하나요?
이번에 디커머스에 임대를 해 보니 안정적인 업봇이 글을 쓰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A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추가 임대에 대해 심사숙고를 해볼 생각이라서요....^^

Sort:  

현재는 5만 이상이 되셔야 100% 업봇에 해당 되십니다.
디커머스가 1백만 스팀파워 보유 이상시엔 임대자 분들도 늘어 나기에
5만 임대는 80%정도로 하양 조정이 될 것 같지만
1백만의 80%이니 똑같이 80만 스파의 업봇을 받으실 걸로 대충 계산이 될 것 같네요.
현재 1만이면 20% , 2만은 40%이니 쉽게 계산 가능할 것 같네요.^^

풀봇을 받으려면 5만 임대라... 제겐 너무 많은 액수네요.ㅜㅜ
모든 스파를 임대를 해버리면 다른 스티미언들과의 소통에 무리가 생기니, 조금씩 차차 늘려가는 걸로 고려해 봐야겠네요.^^
임대액과 보팅퍼센트가 다른 분들이 있어서 정확히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제 스파로도 가능한지 잠시 꿈꿔 봤습니다.ㅋㅋ
아래 답변에 잘 말씀해 주셨으니, 조금씩 늘려가는 방법으로 디커머스에도 도움이 되고, 저도 도움이 될 수 있게 해야겠어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한번에 너무 벅찬 스파임대를 하실 필요는 없으시죠.^^
형편껏 임대를 하셔서 보팅 %를 늘리시는 것이 혜택도 늘리고 무리하지도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22.36
ETH 3072.6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