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커머스 관련 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경로로 디커머스에 관한 질문에 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중복되는 질문이 많으셔서 포스팅으로 알려 드려야 하나 싶었지만
디커머스 공식 포스팅이 나오는 시기에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조금 번거로워도 개별적인 답변을 드렸습니다.

현재 디커머스는 착실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디벨로퍼이신 @moring 님이 차근차근 준비 중이시고
조만간 디커머스의 웹싸이트가 공개 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디커머스 측의 공식 발표는 없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진행상황에 대해 전해 들었습니다.
디커머스의 웹싸이트가 공개되면
셀러들의 선등록이 가능해 질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임대에 관한 개별 질문들이 많았는데요
예전 임대자 분들을 다 수용하고자
최초 A라우드의 75만 임대 목표가 1백만으로 수정된 바 있습니다.
그 약속 그대로 1백만 임대까지 A라운드 혜택을 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시 현재 80만이 넘은 것으로 나옵니다.
많은 한국분들이 넉넉한 업봇과
임대액 X4의 토큰 보상을 받으실 것 으로 알고 있고
저 개인적으로도 이왕이면 A라운드의 보상이
한국분들께 더 많이 돌아가길 바란 부분 입니다.^^

임대와 업봇에 관한 부분 입니다.
어제 보팅파워가 80% 대로 떨어져
업봇 % 조정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조정이 안되면 순차적으로 70%, 60%..로 떨어 집니다.
임대가 늘어날 수록 같은 %일지라도 보팅액이 높아지지만
그만큼 업봇을 해 줄 분도 늘어 납니다.
예전 40만 스파일 때의 100% 업봇과
현재 85만 스파일 때의 100% 업봇으로 볼 때
늘어나는 스파만큼 임대자 분들의 수와 임대액 역시 변동이 되고 있기에
보팅을 받으시는 %는 계속 변동이 되고 있습니다.
보팅 조정을 통해 100% 근처의 파워 유지로
최대한 높은 파워 보팅을 드릴 수 있게
디커머스측에서 늘 신경을 쓰고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젠 잘 알고 계시겠지만^^
보팅은 최대 24시간에 1회 보팅에 맞춰 %셋팅이 되어 있으니
이 시간 텀을 잘 활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이 받았던 보팅 % 질문에 대해 한번 더 설명 드리겠습니다.

현재는 1천 임대시 의 2% 보팅 비율이니
1만7천 정도의 풀봇으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17번 정도의 풀셀봇과 같은 보상으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최소 500스파 임대자 분들은
조금 멀리 보셨을 때 1천으로 늘리시는 것도
다음 업봇 조정시 꾸준히 보팅혜택 범위에 들 수있지 않으실까 ...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토큰 보상은 보팅과 상관없이 받으십니다.

디커머스의 원래 규정은
5천이상의 임대자 분들부터 보팅 해택을 드리려 한 것이나
런칭전인 현재 모든 임대자분들께 보팅을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디커머스의 토큰 보상은 6개월 이상 임대유지 인 것을 잊지 마시고요^^
런칭후엔 디커머스 토큰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우선하고
(A라운드 토큰 보상을 받으신 한국분들이 또 많겠네요.^^)
그 다음이 임대자 분들 입니다.
디커머스의 토큰 획득은 임대나 상품매매로만 가능하니
토큰 활용이 커진다면 그만큼 디커머스가 잘 되고 있다는 증거고
좋은 일일거라 생각을 해 봅니다.

조만간(다음주?) 디커머스 웹 싸이드 공개에 대한 공식 포스팅이 나오면
A라운드의 1백만 임대도 곧 종료 될 것으로 예상을 해 봅니다.
그에 따른 A라운드 종료와 B 라운드 시작에 대해
추후 여러분께 좀 더 정확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커머스는 코인시장의 변화도 주시하면서
런칭시기를 잡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긴 앞날을 보고 탄탄한 런칭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작성하신 자신의 포스팅에 디커머스의 업봇을 받으시면서
기다리는 시간을 함께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사항일 것 같아
디커머스의 공식 포스팅에 한발 앞서 kr에 먼저 나누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Sort:  

대단들 하심니다들"

이참에 모아놓은 500스팀 더 임대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디커머스의 풀봇을 받으려면 임대를 어느 정도 해야하나요?
이번에 디커머스에 임대를 해 보니 안정적인 업봇이 글을 쓰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A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추가 임대에 대해 심사숙고를 해볼 생각이라서요....^^

현재는 5만 이상이 되셔야 100% 업봇에 해당 되십니다.
디커머스가 1백만 스팀파워 보유 이상시엔 임대자 분들도 늘어 나기에
5만 임대는 80%정도로 하양 조정이 될 것 같지만
1백만의 80%이니 똑같이 80만 스파의 업봇을 받으실 걸로 대충 계산이 될 것 같네요.
현재 1만이면 20% , 2만은 40%이니 쉽게 계산 가능할 것 같네요.^^

풀봇을 받으려면 5만 임대라... 제겐 너무 많은 액수네요.ㅜㅜ
모든 스파를 임대를 해버리면 다른 스티미언들과의 소통에 무리가 생기니, 조금씩 차차 늘려가는 걸로 고려해 봐야겠네요.^^
임대액과 보팅퍼센트가 다른 분들이 있어서 정확히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제 스파로도 가능한지 잠시 꿈꿔 봤습니다.ㅋㅋ
아래 답변에 잘 말씀해 주셨으니, 조금씩 늘려가는 방법으로 디커머스에도 도움이 되고, 저도 도움이 될 수 있게 해야겠어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한번에 너무 벅찬 스파임대를 하실 필요는 없으시죠.^^
형편껏 임대를 하셔서 보팅 %를 늘리시는 것이 혜택도 늘리고 무리하지도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

임대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여?
관련 링크 알수 있을까여?

https://steemit.com/dcommerce/@dcommerce/dcommerce-is-seeking-experienced-devs-and-social-media-activists
이 글의 하단 부분에 임대를 보시면 됩니다.
주의 하실 점은 임대후 혹 추가임대를 하실 경우 꼭 전체 총액 변동의 최종값을 기입하셔야 합니다.
예 1만 임대후 1천을 더 하신다면 11000으로 최종액을 기입하세요.
그렇지 않고 단순히 추가 임대 1천을 넣으시면 총임대가 1천으로 하향됩니다.
하향임대후엔 임대회수 5일후에나 다시 그만큼의 임대가 가능하게 됩니다.

아 5000 임대하였습니다 추가임댖할때 주의하겠습니다^^

디커머스 성공적으로 잘되기를 응원합니다.^^
어제 글 올린건 아직 보팅이 안되어서...ㅎ 한 두번은 안돼도 괜찮은데 혹 보팅오류인지 모르겠네요.

vip님 오랜 침묵을 깨시고 다시 뵈니 반갑네요.^^
디커머스 임대하신 것은 오래전에 확인이 되었고
그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으셔서 궁금했었어요.
디커머스는 최대 24시간 1보팅이니 텀을 잘 이용해 보세요.^^
가끔 봇에 일시적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건너뛴 문제는 제가 디커머스에게 확인 요청 드릴께요.^^

주노님~ 그동안 모은걸로 조금더 임대했습니다.
500스파에서 계속 올라가서 기쁘네요 A라운드에 들어간지는 모르겠어용 ㅎㅎ 디커머스 화이팅이에용!!

간발의 차로 A라운드 올라 타신것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

이렇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지금 보니깐 또 100만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 많은 스티미언들이 디커머스의 성공을 기대하고 있나봅니다. 재단 임대를 제외하고 최대 임대 량 같습니다 ㅎㅎ

디커머스는 재단 임대를 원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어차피 디커머스 그리고 함께 하시는 임대자분들의 이윤창출 비지니스니까요.
물론 디커머스가 잘되면 스팀잇에도 좋은 영향이 있을걸로 ^^
조만간 B라운드로 넘어 갈 것 같습니다.^^

좋은설명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맇군요^^ 1천으로 임대 늘려야겠네요. 리스팀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틔윈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