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시간 세계여행 소식]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 조지아의 소도시 시그나기 방문기!

in #kr6 years ago

신기하게 산꼭대기에 마을이 옹기종기 형성되어 있네요.
어떤 형태로 관광지로 발전할 지는 몰라도 지금은 마을 자체가 그림같고 좋네요.
교회도 너무 예뻐요.
장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라 왠지 종이로 만든 모형같기도 하고...
특이하네요.

저도 와인을 병나발을 불어본 적도 많지만, 언제나 맛있다 아니면 맛없다로만 평가를 하네요.ㅋ
그럼 됐죠 뭐.ㅋㅋ

Sort:  

네 마을이 정말 이뻐요. 마을 자체를 관광지화 시키는 것 같아요. 이 동네 와인도 유명하고... ㅋㅋ

맛있다 맛없다 알 정도면 와인 먹을 줄 아는 거 아닐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