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스레인, 뉴비인사드려요 :)

스팀잇 가입승인 받고 신나게 들어왔네요.
아직 모르는게 더 많아요~
언니(@sunny1124)가 하고있다고 해서 한번 들어와봤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취미로 하는 자수작업이나 카메라로 찍는 사진 등을 올리게 될 것 같아요.
다양한 분들과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남은 더위 잘 견뎌 보아요.
from 레인.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오- 유용한 글들이겠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리도록 할께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 <

ㅋㅋㅋㅋㅋ배우려면 영혼이 바쁠듯한 느낌!! 적응 해보도록 할께용 ㅋㅋ

환영합니다~~
언니(@sunny1124)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자수 많이 올려주세요
따라하게요..저도 자수 너무 좋아해요..심지어 잘하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스텝이 놀러왔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자주뵈요~

반갑습니다!!ㅎㅎ
제 주력은 기계자수라 현실화시키려면 거치는 과정이 너무 길어요ㅜ 손으로 하는 자수는 최근에 시작해서 아직 적응중이에요~ 한땀한땀 정성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네요ㅡ 열심히 해보려구요ㅎㅎ
자주뵈어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네~~ㅎㅎ 놀러가겠습니당.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반갑습니다!! 놀러갈께요 :)

반깁니다.
저도 초짜유.... ㅎ

반갑습니다 ㅎㅎㅎ
저도 뉴비, 아직 눈이 어지러운 상태에요 ㅋㅋ

써니님이 꼬시셨구낭ㅋㅋ 반갑습니다.^^
09_팔보리2.gif

후후 맞아요.
남동생은 3월에 가입해놓고 아직도 .. ㅋㅋㅋㅋ

네ㅋㅋㅋ언니가 홍보를 아주 열심히 했어욬ㅋ 언니따라 열심히는 아직 어려워도 깨작깨작 힘내보려구 해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ㅋㅋ

신입 뉴비 시군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요!

환영 감사합니다~~!
스팀잇 파이팅 해보겠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자수작품들 기대가 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 <
환영 기대 감사드려요 ㅋㅋ
즐거운 스팀잇이 되길 바라며! 즐거운 토요일되세요~~//

하나하나 독파해보아야겠군요!
용어부터 하나하나 배울게 참 많아요~~~ㅎㅎ 추천해주신 리스트부터 야금야금 시작해볼께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