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물끄러미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있는 달팽이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

자신의 그림자인걸 알까요?!
그런걸 보면 인간은 참 감사할 일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사진 진짜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ㅋㅋㅋ 남들이 들으면 큰일 날.. 그런 얘기... 처음 들어요~~

달팽이 오랜만에 봅니다ㅎㅎ귀엽네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집없는 달팽이는 너무 무서운데.. 저런 녀석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순간, 달팽이 모양 초콜렛인줄.알았어요..ㅎㅎ

안돼~~~ 먹지마요~~ㅋㅋ

길마님과 달팽이가 시합하면 누가 이깁니꽈? ㅎㅎ
달팽인 어디로 향하는 걸까요? 집도 아닐텐데...

집 맞아요.. 달팽이는 집을 등에 얹고 다니잖아요 ~ ㅎㅎ
저랑 달팽이랑 시합하면 제 손등에 달팽이 태워줄꺼예요.
달팽이 크림이 엄청 비싸다던데.. 제 손에 점액질 좀 묻혀주면 촉촉해지려나하구요 ㅎ

느릿느릿달팽이가 너무 귀엽네요.

달팽이라는 노래가 떠올랐습니다.^^

달팽이 엄청 귀엽네요 길마님^^ 감기기운은 사라졌나요?? ㅎㅎ

소문났어요? 헉... ㅋㅋ 한분께밖에 안말했는데...
달팽이 눈 부분... 어렸을 때 손가락을 툭 툭 건드리고 장난치던거 생각나더라구요.
촉촉한 봄비 내리는 캠핑장에 찾아온 엄청 귀여운 달팽이 손님이었어요~
이적이 부릅니다... 달팽이~~♪

우와 저렇게 껍질있는 달팽이 진짜 오랜만에 봐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습니다.
점점 자연과 멀어진 공간에서 사는 것일까요.. 아니면.. 저런 녀석들이 점점 줄어드는 탓일까요...

달팽이 그림자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함이 부러워지는 사진입니다.^^ 사진 정말 잘 담으십니다.

그 그림자까지 놓치지 않고 바라봐주심에 감사하게 되네요.
칭찬해주시니 너무 정말 완전 좋은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