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랜만에...

in #kr5 years ago



싸우지도 않고, 별일도 없었는데.. 언제부터인지 멀어진 친구들이 있다.
그 공백은 어느샌가 점점 벌어지고 좀처럼 가까워지지 않는다.

오랜만에 포스팅키를 입력했습니다.
즐겨찾기에 항상 고정되어 있던 steemit 이었는데...

무더운 여름날, 모두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가끔 들여다보기는 했는데,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정말 오랜만입니다.


""

Sort:  

아이구~ 길마님 이게 얼마만인가요? ㅎㅎ
이제 활동좀 하시죠?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형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ㅋ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좀 알아보고.. 슬슬슬....

ㅎㅎ 잘 지내고 있습니다^^
천천히 살펴보고, 빨리 활동시작 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입니다^^

네,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셨지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더운 여름 잘 보내고 있지요^^
자주 뵈어요

정말 올랜만에 인사나누네요!!
댓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ㅋ

길마님 오랫만입니다^^
여전히 달리고 계신가요?^^

와우 잘지내고 계시죠?ㅎ 반갑습니다~~~^^

8개월만에 포스팅이라니!
길마님 더운 여름 잘지내고 계시죠?
그래도 한번 얼굴을 뵈었던 스트미언들은 소식이 더 반갑고 그렇습니다. ^-^

8개월만이라니 저도 놀랍네요 ㅎ
그래도 잊지않고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ㅋ
오랜만이라 저도 더 반갑고 감사합니다. 계셔주셔서~ㅋ

그러게용~ @gilma님 이러심 곤란해요...

ㅋㅋ 반가운분들 ㅋㅋ
그러게요. 제가 곤란한 일을 저질렀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