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잠 잘때 근황View the full contextgilma (63)in #kr • 7 years ago 네 ~ 저도 그래서 자다가 몇 번 깨는 것 같아요. 이불 어딨어... 추워... 하다가 이불 왜 덮었어... 더워... 하다가